덤벼라 귀신아! 네버엔딩 어드벤처 시리즈 1
고영리 지음, 한준 그림 / 국일아이 / 201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가장 기다렸던 책!.. 역시 어릴땐 귀신얘기가 최고인가 봅니다. ^^

저는 이책을 보면서 가장 좋았던건 모든 사람이 똑같은 방법으로 읽는게 아니라 내 선택에 따라 다른이야기를 본다는게 매우 신선했는데

저희딸은 그런책 많다고 하네요.ㅠㅠ 역시 책좋아하는 딸이라 저보단 한수 위네요..

 

위에서 보는거처럼 중간중간 선택을 하며 책을 넘기며 읽는데 저희딸은 자기가 결정을 잘못해 너무 빨리 끝나버렸다며 담엔 다 반대로 선택하며 읽어보겠다 하네요.

 

 

그리고 또 좋은점은 중간중간 배경지식이 들어가 있는데 저희딸은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한 나머지 그냥 읽어보진 않고 다 넘어갔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시 볼땐 봐주길 기대하며, 이부분이 전 무척 좋았어요.

 

공포책이라 하면 그냥 재미위주잖아요... 근데 이런 정보도 알려주니 좋네요.

부담없이 아이들 읽어보기에 좋은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은 아이들 스마트폰 때문에 책읽기 습관이 너무 안되는거 같아 안타까운데 좀 쉽게

부담없이 다가갈수 있는 책이라 좋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