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
강민희 글, 이정태 그림, 허시봉 감수 / 천재코믹스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이렇게 세권이 왔어요. ^^

아이들 보더니 무척 좋아하네요..


본책 부수한자를 보면

도입부에 이권에서 나올 부수한자들이 요약돼 있네요.

 

2. 이건 게임북인데요 본책 만큼이나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아침에 학교갈 준비하다가도 잠깐 잠깐 짬 날때마다 들춰보고 문제내고

    잘 활용하더라구요. ^^ 사진속 유형말고도 여러가지 정보가 많아요..

 

 

3. 그리고 워크북에는  앞쪽에 부수한자 마법훈련 이라고 해서 필순에따라 써볼수 있게 돼 있고

 아래사진처럼 스토리텔링 생활속 한자로 아이들의 이해를 도왔어요..

 그이외에도 한자실력쌓기 라고 만화로 문제를 내고 있구요.

 또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필순을 익힐수 있게 필순미로탈출 이라고 미로도 나와있어요.

 

 

총평 -

저희 아이들 부수한자를  보고 또보고 벌써 몇번을 봤는지 몰라요. ^^

그리고 담달이면 급수시험을 볼 녀석들이 부수가 뭔지를 묻네요..

6급 본다는 녀석이 이런질문을 하는걸 보고 좀 놀라긴 했지만 지금이라도 알면 되니까...

열심히 이책으로 예를들어가며 설명해 주었네요..

그냥 한자 외우기에만 급급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른거 다 말고 부수에대해 알았다는거 만으로도 나타부한 부수한자가 참 고맙네요..

한자는 어떻게든 계속 노출시켜줘야지 한번 워웠다고 기억하는게 아니잖아요..

아이들 그냥 수시로 부담없이 펼쳐볼수 있게 부수한자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