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5-2 - 2013년 초등 완자 수학 2013-2 5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2학년이 되면서부터 방학때면 항상 다음학기에 무엇을 배울지 접해보기위해 문제집 1권을 선택해

예습을 하고 있는데 벌써 4년째 나름 만족하고 있답니다.^^..

처음엔 제가 선택해주다가 다음해부턴 본인이 직접 서점에서 보고 선택했는데요 작년엔 주변에 완자를 하는친구들이 많다며 선택해 인연을 맺게된 완자,

무엇보다 아이가 만족하니 하기가 좀더 수월했어요 아무리 좋은정보가 많더라도 아이가 부담스러워하면 소용없으니까요

그래서 이번방학에도 다시선택하게된 완자 함께 만나보실래요 ^^

 

 

타사 문제집도 함께 가지고 있어 비교하기가 쉬웠는데 표지부터 색감이 참 이뻐요.

밝은 파란색안에 노란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위에 표지에서 보듯이 완자구성은

예진복완자와  시험대비완자,  피드백완자 이렇게 3개로 나눠져 있어요.

 

1. 예진복학습

   아래처럼 예습,진도,복습으로 구성돼 있네요.

   평가.피드백은 따로 분리돼 있어요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ㅠ)

 

예습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미해 좀더 부담없이 배울내용을 접하게 해줬구요.

제가 특히 맘에 들었던 부분은

진도학습에 집중개념정리가 좋았는데요.

한쪽면을 다 채워놓은 한단원개념정리 보다 완자처럼 그장에서 할 핵심개념을 두세줄정도로 정리해놓으니

이번장에서 알아야할 개념이 훨씬더 쉽게 습득되는것 같아요.


 

 

2. 시험대비완자

    별도로 떨어져 있어서 휴대하기가 편하네요. 저희 아이는 학교에서 짬짬히 풀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시험대비완자로 오답노트처럼 틀린문제들 제 검토하기도 좋구요

 

3. 피드백완자

    이것도 역시 별도로 분리되는데요. 이건 전에는 단원 맨 마직막에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별도로 분리해 주셨네요..(좋아요.)

 

전 예진복과 피드백완자는 방학동안 풀어보고 시험대비는 시험기간에 풀도록 했어요.

특히 여름방학은 너무 짧잖아요. 휴가다녀오는 시간 빼면 공부할시간은 정말 너무 짧아서 버겁더라구요. 기말끝나면 미리미리 계획세우지 않으면 힘들어요.

저희는 전체 장수 확인해 보고 공부할수 있는 날자확인해서 하루에 몇장씩 풀어야 끝낼수 있는지 확인해 계획하고 풀어요..올해도 완자로 얼른 시작해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