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응용·심화 초등 수학 2-2 (2023년용) - 상위권 도약을 위한 응용 심화서 수학리더 응용.심화 (2023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둘째 2학기 문제집으로 천재교육의 수학리더 응용심화 선택했어요

수학리더는 처음인데 첫째 공부방에서 하는 아이가 있어서 옆에서 얼핏 본적이 있네요

수학리더는 개념 - 기본 - 유형 - 기본응용 - 응용심화 - 최상위 로 구성되어 있어요

2학기 기본서를 끝냈기 때문에 최상위보다는 낮은 응용심화로 선택했어요

표지에 있는 qr을 이용하면 모바일에서 개념 학습 영상과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목차별로 2학기에 배우는 내용을 미리 한번씩 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학년 책이라 그런지 알록달록 단원 시작을 재밌는 삽화로 이루어져 있어요

네자리수는 어떤걸 배우는지 알려주고 바로 다음장에 핵심노트~!

개념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답니다.

수모형판과 자리수 , 뛰어세기 1단원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색깔과 강조로 표현되어 있어요

4단원 시간과 시각 어려운 단원은 선생님 강의로 미리 한번 듣고 푸는것도 좋겠어요

개념을 배웠다면 기본유형 연습과 실력유형 연습을 마치고 심화유형 연습 문제를 풀어요

심화 예제 문제가 주어지고 관련 문제가 2개씩 나와 심화 문제를 보다 더 잘 풀수 있게 배치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25문에의 단원평가에는 서술형 평가도 포함되어 있어 학교 시험대비로도 좋네요

채점과해설에 채점기준으로 정확한 채점으로 아이의 실력을 향상시켜야 겠어요

상위권 도약을 위해 기본기는 더 다지고 응용문제를 많이 풀면서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문제집인거 같아요

알록달록한 구성이라 아이도 좋아할거 같네요

2학기 초등수학문제집이 고민이시라면 수학리더도 같이 둘러보세요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