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3-1 (2024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 수학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수학 큐브수학 개념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아요~

초등수학문제집 큐브수학에는 큐브수학 개념 , 큐브수학 개념응용 , 큐브수학 실력, 큐브수학 심화로 이루어져 있어요

아 새로나온 큐브수학 연산까지 5개네요~ ^^

3학년 수학으로 준비한 큐브연산과 큐브 수학 개념입니다~

선행으로 하는거라 개념서를 뭘로 할까 하다 첫애때 반응이 좋았던 큐브수학으로 하기로 했어요

진도북과 매칭북,정답과 풀이로 나누어져 있고 교과서개념잡기 - 개념 한번 더 잡기 - 수학익힘 문제잡기 로 이루어져 있어요

개념과 수학익힘문제로 정말 다 이해하고 있는지 묻고 있는거 같아요

정말 기본에 충실한 개념북이예요

동아출판 문제집에는 무료 스마트러닝이 있어요

개념설명과 문제풀이 강의가 무료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과 안풀리는 문제들은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어요

QR코드로 바로 스캔해서 강의를 시청할 수 있으니 초1 아이도 혼자서 할 수 있어요

풀이과정 쓰는걸 어려워 하는 1학년이라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큐브선생님(아이는 이렇게 불러요)이랑 함께라면 서술형 풀이과정 쓰는것도 익숙해 지고 잘 해낼거라 믿어요~

그리고 사랑하는 진도표

하루에 ㅣ진도북과 매칭북의 할 양이 정해져 있어 아무말 하지 않아도 할 수 있네요

부록,별첨 책은 안하기 일쑤인데 진도표에 명시되어 있으니 어쩔수 없이 해야겠네요 ㅎㅎ

1단원 덧셈과뺄셈 개념 잡기 예요

받아내림이 한번 있는 세자리수의 뺄셈

그림으로 한번 익히고 자리수에 맞게 받아내려 빼기까지 개념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어요

아이가 어려워 하는 서술형 잡기

풀이과정을 어떻게쓰는지 부터 배워요 쌍둥이 문제로 빈칸채우기로 연습하고 스스로 해보기까지

서술형을 완벽하게 대비하기 좋은 큐브수학 개념이예요

마지막으로 단원마무리까지 완성

서술형은 아직 많이 부족해 연습이 필요하지만 큐브와 함께 실력 향상되길 기대해 봅니다~

아이의 개념과 실력을 잡고 싶다면 큐브수학 개념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