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9권 초등 수학 5-1 (2024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등문제집 연산서로 하루한장 쏙셈
5학년 연산은 어렵다고 해서 간편히 할수 있는 쏙셈으로 시작해요
한장한장 번호와 주제가 적혀있어서 
무엇을 배우는지 개념설명이 되어있어요

총 36문제 정도로 부담되지 않는 쏙셈
답안지가 없어도 qr코드로 바로 채점이 되는것도 좋네요
한장 마무리엔 재미로 하는 연산이 있어요
이번것은 퍼즐이네요

한장한장 마무리로 모으는 은행잎
은행잎의 목표는 두끼가기 인데...떡볶이 사랑 그녀라 ...목표달성 금방 할거 같네요 ^^
하루한장 일일학습이라 진도표를 찾아보지 않아도 되고 답안지 걱정도 없고 ^^
은행잎으로 아이의 동기부여가 확실히 되니 좋네요 ^^
5학년 연산도 재밋게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이 포스팅은 미래엔에서 교재만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