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바로 쓰는 엑셀 & 파워포인트 2007
정동임 지음 / 에이스Me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파워포인트 나름 기초적인 책 보다는 좀더 스킬에 대해 알아보다가 

우연히 이 책을 보게되서 구매했습니다. 

한개의 책에 꼼꼼하게 파워포인트와 엑셀에 기본스킬에 대해 잘 설명해놓은거 같아요 

저는 파워포인트만 필요했으나 덕분에 책한권에 엑셀까지 나와있네요 ㅋㅋ 

파워포인트 예제를 통해 한번씩 쭈욱 따라해보고 제 나름대로 

만든 데이타를 갖고 꾸미는거도 해보고 책의 내용대로 한번 수정해봤더니 

회사에서 파워포인트 잘한다고 칭찬받았어요. ㅎㅎ 

기분은 좋더라구요 

책하나 사서 파워포인트의 전문가입문을 위해 노력하고있는데 

주위에 칭찬을 받으니 책하나 구입 후 전문가가 된 기분이예요. ㅎㅎ 

여튼 이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