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11 흔한남매 11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실남매 케미를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보여주는 흔한남매!

이 흔한남매의 유튜브 영상 스토리를 유머러스하게 만화로 풀어 낸 코믹만화 흔한남매책은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인데요

드디어 <흔한남매 11권>이 출간되었어요!

이번에는 깜찍한 이모티콘 스티커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삼남매가 서로 가지겠다고 눈독 들이고 있네요ㅎㅎ

흔한남매책 11권에는 유쾌하고 코믹한 에피소드들이 다양하게 실려 있는데요

어린이 독자들의 웃음 코드에 딱 맞는 에이미와 으뜸이의 티격태격 일상 스토리가 가득 담겨 있어요

이번 책에서는 씁아저씨와의 첫 만남 이야기가 등장하는데요

특별히 등장 인물 소개에서도 크게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네요ㅎㅎ

첫째가 흔한남매책을 보면 항상 너무 재미있다고 저에게도 꼭 읽어보라고 추천을 하는데요

가볍게 읽다 보면 은근 공감하며 피식 웃게 되는 웃음 코드가 있더라구요

'공부 못해서 좋은 점'을 읽을 때는 부모 입장에서도 왜케 공감되는지 재미있었어요

학교에서 국영수 교과목을 배우지 않고 너튜브를 배운다면 어떻게 될까요?

수업 시간에 영상을 찍고, 과제도 유튜브 영상 조회수로 대체하고 요즘 아이들은 상상만 해도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ㅋㅋ

​첫째는 물론 초1 둘째도 요새 흔한남매책에 푹 빠져 방학을 보내고 있어요ㅎㅎ

계곡에 간다는 엄마의 말에 속아 시골 할머니 댁에 하룻밤 묵게 된 흔한남매~

서로의 꼼수에 당해 핸드폰도 놓고 왔지만 이내 적응하고 신나게 노는데요

밤에는 귀신 아닌 귀신 같은 귀신을 만나 오싹한 경험을 하고 오기도 한답니다ㅎㅎ

에피소드 만화 중간중간에는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놀이 페이지가 수록되어 있는데요

다른 그림 찾기, 나만의 너튜브 만들기, 사다리 타기 등 깨알 재미가 가득하답니다!

흔한남매 11권에 처음 등장한 씁아저씨~

처음에는 동네 민폐 아저씨라고 생각해 두려워하던 으뜸이와 에이미가 현란한 말솜씨로 씁아저씨를 굴복시키는데요

그 과정을 코믹하게 잘 그려내 웃음을 유발하네요ㅎㅎ


여름 햇살처럼 반짝이는 웃음 가득한 흔한 일상 <흔한남매 11권>

올 여름 흔한남매의 일상을 보며 한바탕 시원하게 웃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