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1-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1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아이가 둘이지만 1학년 아이로 신청을 해봤어요~~~~

1학년책이 이번에 개정되어 책도 무겁고 양도 많아지고

 좀더 세분화되어진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이번 1학기는 어떻게 겨우겨우 넘어갔는데

 2학기 책을 보니 만만치 않겠더라구요~~

일단 이번에 책이 와서 소개해드려요^^

 

책이 은근 두껍네요~~~~~

너무 질리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귀엽네요..책도 빨강과 파랑, 노랑까지...

3원색으로 맞추셨나???ㅋㅋㅋ

 

수학책이나 국어책이나 두께감이 만만치 않죠??




 

한눈에 들어오게 큼지막하네요~~~
 

요건 정답풀이^^

따로따로 되어 있어 떼어낼수 있어 편리해요..

 

국어책은....

앞부분에 활동비법 더하기라고 부록이 되어 있더라구요...

뜯으면 얇은 책 한권이 되요..



요걸 전부 떼어내서 한권의 부록책으로 활용할수 있어요...







문제가 좀 깔끔하고 한눈에 들어오시나요??

문제양이 많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국어 정답지 해설지에요~~~

 

구성은 대략 이렇게 되어 있는데 아이랑 방학때 할려니

 좀 떨리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

아들이라 사실 말을 잘 안듣거든요~~~~

제대로 따라와줘야 할텐데 말이죠^^

궁금하고 ..하고 싶었던 책이였으니

열심히 공부한번 시켜봐야 겠어요~~~~~~

 

이번 여름방학!!! 재밌으면서도 알차게 보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