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 - 마음을 움직이는 힘 위즈덤하우스 한국형 자기계발 시리즈 1
한상복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0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모습이 투영되어 보이는 것 같았다.

공감과 함께 부끄러운 맘이 들었다.

마음이 저절로 스르르 녹아 내리는 느낌이 들었고, 나를 지적하고 있는 것 같았다.

참 오랜만에 솔직한 "나"를 만났단 느낌을 받았다.

마음이 한가득 찬 기분이었다.  "배려"하는 맘을 늘 갖고 살게 되기를... .

11월 중순 경에 첨 이 책을 접했고, 년말 내가 좋아하는 지인들께 마음을 나눠주고 싶단 생각이 들

어 선물용으로 몇 권 더 구입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