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프 영상 볼때 가끔씩 들을 수 있는, 렌더링 최적화를 위해서 어셈블리까지 쓴다고 하는 그런 코드를 여기서 볼 수 있다. 진짜로 어셈블리어로 렌더링 코드를 최적화 한다ㄷㄷ 진짜 과거에는 어마어마한 프로그래머들이 많았던 것 같다. 이렇게까지 해서 최적화를 하고 엔지니어링을 사용하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이 외에도 정말 기상천외한 방법들을 많이 썼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접근 방식을 많이 알게 되는 것 같다. 게임 개발자라면 꼭 한번 읽어봐야 하는 책이 아닌가 싶다.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