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실력 초등 수학 2-2 (2023년용) - 실력을 키우는 문제 중심 유형서 큐브수학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6주간 큐브수학 학습단에 참여하려고 큐브수학 실력 2-2를 구매했어요.

교재 난이도는 기초 교재보단 약간 어렵지만, 방학중 예습없이 처음 보는 단원도 무난히 풀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였어요.

저희 아이 학교는 여름 방학이 없었기도 하고 저희 애가 설명이 많은 교재는 안 좋아해서^^; 이 교재로 선택했는데 잘 풀었어요.

실수로 틀린 건 종종 있었는데 진짜 몰라서 틀린 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학습단에서 진도표를 작성해야하는 규칙이 있어서 진도표 따라 공부하니 본 교재와 매칭북까지 진도에 맞춰 풀었어요.

첫 주엔 주6일 진도표대로, 그 다음 주부턴 다른 교재도 풀고 있어서 주 2회 정도만 풀었는데 학교 진도보다 한 단원 정도 빠르게 진도 나가고 있어요.

6주간 스터디 했더니 총 6단원 중 3단원의 절반 정도 풀었어요. 2/5 정도 푼 것 같아요.

만약 방학이었거나 이 교재만 풀었다면 6주간 거의 완북했을 것 같아요.




책 속에 든 매칭북은 본 책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와서 한 번 더 복습해볼 수 있었어요.

본책도 매칭북도 그리 두껍지 않고 문항수도 적당해요.

저희 앤 쉬운 문제 많은 것보다 어려워도 문항수 적은 걸 좋아하더라구요^^;

완북 못 해서 아쉽지만 학습단 덕분에 꾸준히 공부했던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