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ly and Friends 6종 세트 (Paperback 6권 + CD 6장)
Walker Books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illy and Friends>는 Tilly와 동물친구 5명이 한 집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등장인물 6명이 각 권마다 주인공이 되어, 총 6권이 세트인 시리즈이다.




<Hello Tilly>는 여자 아이 Tilly가 주인공인 책이다.

CD엔 리딩 3가지가 담겨 있어 책 읽을 때 같이 활용할 수 있다.


아래 주소에서 워크북 등을 다운 받을 수 있어, 단어카드도 인쇄해서 코팅했다.

http://www.lwbooks.co.kr/




<Tilly and Friends> 시리즈는 첫 페이지에 저렇게 한 집에 6친구가 있는 그림이 꼭 나온다.

그리고 다른 동물이 주인공인 책에서도 Tilly가 제일 많이 나온다.




<Hello Tilly>는 Tilly와 친구들이 같이 악기 연주도 하고 놀며 먹는 이야기인데 의성어 의태어가 많이 나온다.

boom, munch 같은 다른 유아들 책에도 많이 등장하는 의서엉, 의태어라 단어가 특별히 어렵진 않다.

글밥도 적은 편이라 유아들 보기에 적당한 수준의 책인 것 같다. 




<Goodnight Tiptoe>는 Tiptoe라는 이름의 토끼가 주인공이다.

Tilly와 친구들이 잠 잘 준비를 하는데, Tiptoe만 잠이 오지 않아 생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Tiptoe가 북을 치기도 하고, Tilly가 Tiptoe에게 책을 읽어주기도 한다.




이 책도 같은 시리즈 다른 책들과 마찬가지로 글밥도 적고 단어도 쉬운 편이다.

영어책을 수개월 이상 본 영유아나, 영어를 처음 접하는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보기에 괜찮은 책 같다.




<Tilly and Friends> 시리즈는 전반적으로 동글동글 귀여운 그림체에 따뜻한 색감이라 잠자기 전 동화로 읽어주기도 좋을 것 같다.

스토리는 반전이 있거나 익살스러운 이야기가 아닌, 전반적으로 잔잔하고 따뜻한 느낌이다.

약간의 유머가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동물과 친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잘 맞는 책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