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회화|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ㅣ무료 해설강의/MP3ㅣ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해커스 여행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시리즈로 여행영어가 출간되었다. 

나 같은 경우, 일상 생활에서 영어를 별로 쓸 일이 없고 해외 여행 때만 유일하게 영어를 사용하니, 이런 여행 영어책이 참 유용하다.

자유여행을 가기 위해 평소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나, 갑자기 여행 준비를 하게 된 사람들에게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 같다. 





이 책은 기내, 공항, 숙소 등 주요 장소를 섹션으로 나눠, 각 장소에서 생기는 상황에 따라 적절한 예문을 알려준다.

특정 상황을 두 페이지에 걸쳐 알려주는데, 왼쪽 페이지는 주요 키워드, 오른쪽 페이지는 그 키워드를 이용한 간단한 문장이 나와 있다.

문장은 패턴을 따른 쉽고 간단한 문장 위주이다. 

반복되는 패턴이 있어, 평소 공부하기에도 좋고, 여행중 급하게 벼락치기 공부할 때도 좋은 책인 것 같다.

쉬운 표현 위주라, 영어 수준이 높은 사람들보단 초급자나 여행 영어를 빠른 시간 안에 습득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한 책인 것 같다. 


책 뒷부분에 한글 키워드로 찾을 수 있는 간단한 여행 사전이 있어, 적절한 영어 표현이 생각나지 않을 때 찾아보기 편리하게 되어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작고 가볍다는 점이다.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라 여행 때 들도 다니기에도 좋고, 비행기에서 읽기에도 좋은 책일 것 같다.


사실 식당 등에선 손으로 가리키고 돈만 내면 영어를 못 해도 상관 없지만, 호텔 투숙, 입국 심사 등은 꼭 영어를 써야만한다. 비행기를 타는 순간 영어로 말할 일이 생기지만, 일반 영어책에선 여행에 관련한 표현을 하나하나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그럴 때 상황별로 정리된 책이 있다면 쉽고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여행 관련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이 책은 시간이 없어 미리 영어 공부를 하지 못 했더라도 비행기에서 충분히 익힐 수 있고, 여행시에도 찾아보기 간편해,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