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하는 역사 그림책
애플비북스 편집부 글, 이영동 그림 / 애플비 / 201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날 유치원에서 돌아온 6세 아들녀석이 혼자서 뭐라고 중얼중얼 노래를 부르더군요.               그래서 무슨 노래인가 가만 들어보니 그 노래는 나도 어릴때 불렀던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그런데 가사가 ㅋㅋㅋㅋㅋㅋ 6세 아들 녀석 귀에 들리는대로 따라부르더군요.                            처음부터 올바른 가사를 불렀음 하는 마음에 구입하게 되었죠.                                                  우리집에선 대박이네요.                                                                                                     1절부터 5소절까지 각각 들을수도 있고 1절부터 5절까지 연달아들을수도 있어서 더욱더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각각의 인물에 대해서 짧게나마 설명이 되어 있어서 엄마 입장에선 설명하기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