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 미니니 그리기 - 라인프렌즈 미니니 드로잉북
IPX 주식회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인프렌즈 미니니 드로잉북

오밀조밀 말랑쫀득

미니니 그리기

#서울문화사


​정말 너무나 귀여운 미니니들을 손그림으로 그려볼 수 있는 #미니니그리기 책!

우리 10살 첫째가 보자마자 "엄마, 너무 귀여워요~"라고 하더라고요.


​#미니니그리기 책 속에는 특별부록으로 미니니 스티커가 한 장 들어있어요.

너무나 귀여워서 여기저기 붙여 놓고 맘에 들어 하는 아이들을 보니 흐뭇합니다.

저 예전에 다이어리 쓸 때 스티커 엄청 좋아했었는데,

우리 딸 보면 딱 그 모습이 보여요.

아이가 절 닮은 걸까요? ㅎㅎㅎ





<캐릭터 소개> 페이지가 있어서 이름을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어쩜 정말! 이렇게 단순한 모습인데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 걸까요?

레니니, 샐리니, 제니니, 코니니, 브니니, 무니니, 초니니, 드니니, 팡니니, 젬니니, 보니니!

이름 뒤에 다 '-니니'가 붙어요~


​미니니 그릴 때 필요한 도구도 소개해 주고 있어요.

우리는 먼저 스케치북과 연필, 지우개를 준비했어요.

그림 그리고 색연필, 수채화 물감, 오일 파스텔로 색칠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하찮고 쬐꼼한 미니니들을 하나하나 그려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캐릭터 소개에 MBTI도 있더라고요.

제가 INFP인데 첫 캐릭터인 레니니의 MBTI가 INFP였어요.

'집을 좋아하는 프로낭만러'라니~ 딱 저입니다 ㅎㅎㅎ

그래서인지 레니니가 더 귀여워 보여요!


​본문으로 들어가면 스케치북이나 연습장에 캐릭터를 그려보고,

옆 페이지에 있는 그림을 따라 그린 뒤에 색칠해 볼 수 있어요.

정말 모든 그림이 사랑스러워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미니니들의 자유로운 모습들,

그림일기 그림도 있어요.

아이들이 그림일기 따라 쓰는 건데 맞춤법이 틀린 게 있어요.

'떠나따, 추어따, 버려따, 하루여따.' 이 부분이요.

귀여운 미니니들의 일기라서 그렇게 표현한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 초딩 저학년 꼬맹이들의 올바른 한글학습을 위하여

아이들에게 틀린 부분을 찾아보는 문제를 내야 하나... 고민해 봅니다~!





본문 중에 정말 맘에 드는 문장이 있었어요.

"실수하지 않는 연습보다 실수에 관대해지는 연습을 해 보자.

어차피 우리는 모두 실수투성이니까."

우리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에요.

'실수해도 좋으니 경험으로 생각하고 해보자!'라고요.


​#미니니그리기 본문 맨 뒤쪽에 특별 부록 DIY 도안이 있어요.

문고리 만들기와 엽서 만들기, 부적 만들기, 책 갈피 만들기요.


​저는 부적 만들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사랑스럽고 귀여운 미니니들의 마음이 보이는 표정들도 이쁘지만

미니니들의 짧은 문장들이 센스 있어요.





MBTI가 INFP인 레니니를 먼저 그려보았어요.

생각보다 이쁘지 않네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그리는 것을 보고 둘째가 자기도 그리겠다고 나서더군요.

하지만 미니니를 그리는 것이 아닌 로켓 사람을 그렸어요.

첫째는 그래도 제법 잘 그리고 색칠도 잘 하더라고요~





이건 제가 색칠하고 라인도 그려보았어요.

잘 했나요? ㅎㅎㅎ

색칠하는 동안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아무 생각 없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좋더라고요.

미니니들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새로운 사실을 하나 알게 되었어요.

우리 첫째 그리기보다 색칠하기를 더 좋아하네요.

워낙 그림 그리고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고 노는 걸 좋아하는 아이거든요.

사실 이 책도 우리 첫째를 위한 책이기도 하고요.

아이가 좋아하니 뿌듯합니다~!





색칠 먼저 하고 검은색 네임펜으로 라인을 마지막에 그렸는데요.

반대로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라인을 먼저 그리고 색칠을 했어요.

한 번에 그리는 것이 조금 어려운 면이 있네요.

두 겹으로 그린 부분이 좀 보이죠?^^





아이가 #미니니그리기 를 정말 정말 좋아해요.

금방 또 색칠하기를 완성했더라고요.

밑바탕이 있는 그림인데도 색칠하고 라인을 따라 그리니 느낌이 조금 달라지네요.

색칠하기 열심히 하고 그리기도 열심히 하면 좋겠어요.

아! 열심히 하는 것이 아니고 즐겁게 했으면 좋겠어요~~~


#미니니그리기

귀여운 미니니들을 만나보세요~

힐링이 됩니다^^






#라인프렌즈미니니미니니그리기

#라인프렌즈 #미니니 #미니니그리기

#IPX주식회사감수 #서울문화사

#삐뚤빼뚤 #손그림 #하찮지만귀여워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