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초등 영어 : 파닉스 - 시원X혼공스쿨이 만든 초등 영어 바이블 시원스쿨 초등 영어
허준석.최민정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X혼공스쿨이 만든

초등 영어 바이블

시원스쿨 초등 영어

파닉스

#허준석 #최민정 #시원스쿨닷컴


​시원스쿨 유명하지요~

전 책 제목에 시원스쿨 네이밍이 마음에 들어서 책을 보게 되었어요.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책은 지금 파닉스 공부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좋을 책 같아서요.


​파닉스는 알파벳 배우고 나서 배우게 되지요.

알파벳을 알아야 철자와 소리의 연관성을 배울 수 있거든요.

파닉스를 배우면 영어 단어를 모르더라도 영어 책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아주 신나는 일이 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파닉스를 어느 정도 다 알았다 싶었을 때 책을 읽는 모습을 보면

제가 더 감격스러울 것 같네요.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열심히 해서 꼭 감동받고 싶어요~!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는 알파벳 첫소리로 시작해요.

알파벳 소리를 배우고 단모음, 장모음, 이중자음, 이중 모음 순으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각 타이틀 옆에 배우는 단어들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이 굉장히 세심하게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목차만 보아도 책을 한 번 훑어본 느낌이었어요.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는 문장이 굉장히 친절한 느낌이에요.

'~에요.'처럼 대화를 하는 느낌의 문장들이 많이 나오거든요.

친절하고 세심한 느낌이에요.

알파벳 A a는 [애] 소리가 나요.

알파벳 Q q는 [ㅋ 워] 소리가 나요.

이렇게 나와 있어요.

선생님이 옆에서 설명해 주는 것 같죠?

제가 아이한테 읽어주는데 저도 모르게 선생님처럼 말하게 되더라고요~


​각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

저는 제가 발음하는 것보다 원어민 발음을 여러 번 들을 수 있도록 해줘요.

저와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요~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는 정말 파닉스 부분에서 초등 영어 바이블이 될 것 같아요!

구성이 너무나 좋은 것 같아서요.

초등학교에서 꼭 배우는 필수 영단어 240개를 배울 수 있고,

그에 맞게 꼭 알아야 할 어휘들도 배울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하루 영단어 6단어씩 40일씩 배우면 한 권 끝낼 수 있어요.

파닉스 떼고 영단어도 많이 알게 되면 이 책 완전 잘 배운 것이지요~


​꼭 QR코드 찍어서 원어민 발음 들으면서 공부해야겠어요.

처음이 중요하니까요~





처음에 알파벳부터 차분하게 써보았어요.

휴대폰으로 QR코드 찍었더니 리스트가 쭉 나오더군요.

공부하는 파트에 맞게 클릭해서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역시 'A' 관련 단어들은 많이 알고 있는 단어들이 나왔어요.

어렵지 않게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를 시작했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옆에서 잘 도와줘야겠어요.

부디! 꼭! 끝까지 완주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어서 빨리 영어책을 읽는 날이 오기를~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는

아이들에게 잘 맞춰 만들어진 파닉스 책인 것 같아

파닉스 공부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시원스쿨초등영어파닉스

#허준석 #최민정 #시원스쿨닷컴

#시원스쿨 #혼공스쿨 #초등영어

#파닉스 #기초영어 #초등영어바이블 

#시원스쿨초등 #시원스쿨초등영어

#초등영단어 #필수영단어 #어린이영어

#알파벳 #영어단어 #영어공부

#초중등영어본격시작 #아이맞춤영어공부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