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잇의 폭신폭신 말랑말랑 종이 스퀴시 만들기 -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스퀴시 & 띠부띠부 촉감 놀이 어텐션 시리즈
메이크잇 지음 / 제이펍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스퀴시 & 띠부띠부 촉감 놀이

메이크잇의

폭신폭신 말랑말랑

종이 스퀴시 만들기

#메이크잇 #제이펍


​올해 열 살 된 우리 첫째 딸아이는 그림 그리고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고 만들기를 정말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에요.

저는 스퀴시가 뭔지도 몰랐었는데 혼자서 쪼물딱쪼물딱 하면서 무언갈 만들더라고요.

저는 스퀴시를 우리 아이한테 배웠어요 ㅎㅎㅎ


​스퀴시 좋아하는 우리 딸,메이크잇의폭신폭신말랑말랑종이스퀴시만들기 책을 보자마자

너무나 좋아했어요.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스퀴시'가 뭔지 검색해 봤어요.

'스퀴시'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피젯 토이'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피젯 토이'는 또 뭔가 싶어 검색해 보니, 손을 꼼지락거리면서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말한대요.


​본문에 '종이 스퀴시를 위한 준비물'이 나와 있는데요.

저는 도안 코팅 재료 중에 '손 코팅지'가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우리 딸이 설명해 줘도 "뭐지? 뭐지?"했었는데요.

동영상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우리 딸이 꼭 필요한 재료라고 말했었는데, 만들다 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있으면 정말 편할 재료입니다!





#메이크잇의폭신폭신말랑말랑종이스퀴시만들기 에는 총 20가지의 귀여운 스퀴시가 있어요.

PART 1에 스퀴시 튜토리얼이 나와 있고, PART 2에 20가지 스퀴시의 도안이 들어 있어요.

다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앙증맞아서 우리 딸, 이것도 하고 싶다 저것도 하고 싶다 하더군요.

귀여운 것 좋아하는 우리 딸 신났어요~





#메이크잇의폭신폭신말랑말랑종이스퀴시만들기 튜토리얼을 한참을 살펴보더니

어렵게(?) 첫 번째로 만들 스퀴시를 골랐어요.

'달콤함이 가득! 동물 친구들 도넛'이에요.

도안을 찾아서 먼저 가위로 오리기!

동영상 보면서 스퀴시 작업을 마무리했지요.

우리 집은 솜이 따로 없어서 안쓰는 쿠션에서 방울솜을 빼내서 사용했어요.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재활용이네요 ㅎㅎㅎ

방울솜 넣기는 모두 우리 아이의 몫,

다 만들고 나니 아이가 무척 뿌듯해했어요!





#메이크잇의폭신폭신말랑말랑종이스퀴시만들기 책 보면서 열심히 만드는 모습이에요.

아이가 하면서 무척이나 즐거워했어요.

조잘조잘 쉴 새 없이 이야기하면서 만들었지요.

저도 옆에서 함께 가위질했는데 아이가 함께 하니 더 좋아하더라고요.

다 만들고 나서는 엄청 뿌듯해하고 기분 좋아했어요.

성취감을 느끼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군요.


​말랑말랑 기분 좋은 촉감,

만들면서 기분 좋으니 엔도르핀 샘솟고,

다 만들고 나면 뿌듯함과 성취감이 풀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리는 멋진 취미 생활로 딱입니다!


​#메이크잇의폭신폭신말랑말랑종이스퀴시만들기 

취미로 적극 추천합니다~^^




​#메이크잇의폭신폭신말랑말랑종이스퀴시만들기

#메이크잇 #제이펍 #스퀴시 #종이접기

#만들기 #띠부띠부 #도안 #스퀴시북

#종이인형 #말랑이 #스티커북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