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한 최고의 선물 꿈터 그림책 8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꿈터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 제일 귀여운 고양이 친구

코코와 미이가 보여주는 진정한 우정 이야기

너를 위한 최고의 선물

#히로시마레이코 #꿈터


​저는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라는 '전천당'을 아직 읽어보진 못했어요.

하지만 이 책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는 알고 있었지요.

#너를위한최고의선물 은 바로 '전천당'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와 쟈쟈의 그림책이라고 해서 읽게 되었어요.

글밥은 우리 둘째에게 맞는 책이고,

고양이를 좋아하는 우리 첫째에게는 그림 그리기에 좋다고 생각되었거든요.


​#너를위한최고의선물 에 나오는 코코와 미이는 친한 친구예요.

저는 처음에 그림을 보고 노란 고양이가 여자아이, 검정고양이가  남자아이인 줄 알았는데요.

세상에! 이럴 수가! 저의 편견이더라고요!

미이는 씩씩한 여자아이고 코코는 상냥한 남자아이였어요!

제가 아직도 이런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었다니, 반성하게 되는 시간이었어요.





우리 둘째가 재미나게 읽었어요.

털털한 아들, 발음이 아직 좋지 못하네요 ㅎㅎㅎ


​우리 귀여운 코코와 미이 이야기,

함께 만나보아요~


​함께 놀던 코코와 미이는 서로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게 돼요.

코코는 너덜너덜한 미이 가방을 만들어주려 하고

미이는 부서져 버린 코코 의자를 만들어주려 하지요.

함께 사는 코코와 미이는 몰래 선물을 사기 위해 재료를 사러 시내로 가게 돼요.

코코는 앞문으로, 미이는 뒷문으로~

시내로 가는 동안 아주 즐거운 일이 기다리고 있어요.





코코와 미이는 시내로 가는 길을 따라갑니다.

길 찾아가고 시장에서 재료도 사고 맛있는 크레페도 먹었어요.

앗! 깜짝이야! 서로 마주치고 말았어요!

하지만 선물 얘기는 하지 않고 허둥지둥 인사만 하고 헤어졌어요.


​다시 재료를 사러 상점들을 찾아다녔어요.

우와~ 시내에는 정말 살 것이 엄청 많네요.

다른 동물들도 엄청 많고요.

우리도 함께 단추와 톱을 찾아보기도 해요.






어둑어둑 해지자 집으로 가는 길이 조금 으스스했어요.

지름길로 서둘러 가는 길은 미로 찾기지요.

집으로 돌아온 코코와 미이는 서로에게 줄 선물을 준비해요.

씩씩한 미이는 한 땀 한 땀 바느질도 잘하네요~

상냥한 코코는 망치질로 탕탕탕! 뚝딱 의자를 만들었어요.

예쁘고 튼튼하게 완성된 선물들!

짜잔! 

코코와 미이는 서로의 선물에 진심으로 기뻐하고 고마워했어요.

정성과 사랑이 가득한 선물!

이런 선물을 받고 기뻐하지 않을 수 있을지요~


​ㅡ


​저는 #너를위한최고의선물 을 보는 내내 그림들이 너무나 귀여웠어요.

정말 동글동글 아기자기하니 귀욤귀욤하고 기발한 표정들도 많고요.

많은 종류의 동물들과 다채로운 색감들, 정말 볼 것이 많았어요.

아이와 함께 이것저것 찾는 재미도 있고요.


​우리 첫째는 둘째가 책 읽자마자 가져가서 어떤 그림을 그릴까 고르더라고요.

고양이랑 같이 살고 싶어 하는 우리 딸,

우리 딸 마음에 #너를위한최고의선물 이 불을 지폈네요 ㅎㅎㅎ





#너를위한최고의선물

#히로시마레이코 #꿈터 #고양이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숫자세기

#시장놀이 #고정관념 #편견 #감수성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