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원정대의 바다 모험 국민서관 그림동화 265
카테리나 고렐리크 지음, 김여진 옮김 / 국민서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기발한 이야기

상상력을 확장해 주는 환상적인 그림

잠옷 원정대의 바다 모험

#카테리나고렐리크 #국민서관


​#잠옷원정대의바다모험 은 정말 아이디어가 대단해요!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계속 계속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거든요.

활기찬 그림들과 재미있는 이야기의 구성,

우리 아이들에게 상상을 자극하는 즐거운 이야기예요.


​#잠옷원정대의바다모험 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구'와 '가족'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아주 매우 많이 흥미롭고 재미있어요~!





#잠옷원정대의바다모험 은

곰곰이와 멍멍이, 야옹이와 꽥꽥이 이렇게 네 친구의 이야기예요.


​네 친구는 바다 한가운데 조그마한 섬에 함께 사는 친구들이었어요.

섬 생활에 만족하며, 섬을 떠난 적이 한 번도 없었고,

여행은 무척 위험해서 좋아하지 않았지요.

그런데 어느 밤, 폭풍이 휘몰아쳐 섬이 물에 잠기기 시작하자 넷은 허겁지겁 집을 빠져나와

둥둥 떠다니는 커다란 대야를 배로 삼아 여행을 하게 되었어요.


​목욕 가운으로 돛을 만들어 드넓은 바다를 떠돌게 되었죠.

그러다 대야 배는 고소한 빵 냄새가 나는 거위 섬에 도착했어요.

꽥꽥이가 꽉 막힌 굴뚝을 청소해 주고 나서 이 섬에 머물고 싶다고 했어요.

친구들은 꽥꽥이와 작별 인사를 하고 다시 떠돌게 되었어요.


​두 번째로 만난 섬은 원숭이들이 사는 멋진 과일 섬, 향기로운 꽃과 과일로 가득했어요.

그런데 벌레들이 과일을 마구 파먹고 있네요.

거위섬에서부터 크루아상을 매달고 왔는데, 크루아상을 쫓아오던 새 떼가 그 벌레들을 먹어 치웠어요.

원숭이들은 고마워서 탐스럽게 익은 배를 세 친구에게 선물해 주었죠.





다시 떠난 세 친구들은 세 번째 섬, 얼음 섬에 도착했어요.

바다 밑 화산이 터져서 얼음 섬이 다 녹을 참이었는데 원숭이들이 준 배로 화산 구멍을 틀어막았어요.

이튿날 아침에는 네 번째 섬, 고소한 우유와 크림 냄새가 고양이 섬에 도착했지요.

야옹이가 이 섬에 남겠다고 하자 곰곰이와 멍멍이만 떠나게 되었어요.


​다섯 번째로 만난 섬은 생쥐들이 사는 치즈 섬이에요.

난폭한 해적 쥐들과 함께 맞서 싸워 주었더니 고맙게도 생쥐들이 포크로 튼튼한 돛대를 만들어 주었어요.


​여섯 번째,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아홉 번째로 만난 섬은 어떤 섬들이었을까요?

곰곰이와 멍멍이는 끝까지 함께 배에 남아서 함께 했을까요?

아니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났을까요?

​책을 통해 직접 흥미롭고 새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잠옷원정대의바다모험 은 정말 상상력이 대단해요!

네 친구들이 만나는 모든 섬들이 정말 다양하고 흥미롭고 재미있어요.

섬마다 정말 개성있는 그림들과 캐릭터들이 한가득이에요.

귀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하지요~

아이들이 책 보는 내내 즐겁게 볼 수 있는 책이에요!

#잠옷원정대의바다모험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잠옷원정대의바다모험

#카테리나고렐리크 #국민서관

#친구 #인생 #모험 #항해 #집 #도움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