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의 내가 좋아 - 긍정토끼 몰랑이의 몰랑몰랑 마음 일기
윤혜지(하얀오리) 지음 / 북로망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긍정토끼 몰랑이의 몰랑몰랑 마음일기

몰랑이가 보내는 사랑스러운 응원!

나는 오늘의 내가 좋아

#윤혜지 #북로망스


​몰랑이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정말 말랑말랑하니 포동포동하고 앙증맞은 몰랑이!

우리 아이가 엄청 좋아해요~

저도 작고 귀여운 거 좋아해서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랍니다.


​#나는오늘의내가좋아 는 몰랑이 작가가 몰랑이로 우리를 위로해 주는 책이에요.

몰랑이의 사랑스러운 응원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귀여운 것 좋아하는 우리 딸아이를 위해 #나는오늘의내가좋아 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그림들이 너무나 귀여워서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우리 딸이 엄청 좋아할 걸 예상했지요.

책 보자마자 좋아서 팔짝팔짝 뛰더군요~~~

이럴 때 책 만나는 즐거움이 있지요^^





저는 몰랑이 이야기 캐릭터 중에서 '몰랑이'만 알았는데요.

몰랑이 옆에 함께 다니는 쪼끄마한 노랗고 보송보송한 병아리가 '피우피우'라고 하네요.

어쩜 이름도 이렇게 귀여울까요~


​저는 '너무 애쓰지 마'란 글을 읽고 울컥했어요.

제목만 봐도 왠지 위로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매일 비슷한 일상을 살아가는 재미없는 시간들을 우울해하고 있었는데

이 말을 들으니 위로가 되었어요. 누군가 정말 토닥토닥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나는오늘의내가좋아 책 제목은 본문의 많은 이야기 중 하나의 이야기 제목과 같더라고요.

책 중 하나에서 가장 알맞은 제목을 고른 것 같습니다.

어떤 하루를 보냈든, 그 하루들이 모여 좋은 인생이 될 거라고 믿는다는 말이 정말 따뜻했어요.

오늘의 내가 좋다는 말, 우리 아이들이 이 책을 보고 항상 그렇게 생각하면 좋겠어요!





'나는 내가 좋아'라는 글이 있어요.

우리 아이도 약간 무뚝뚝한 성격이에요. 저랑 신랑을 닮은 것 같아요.

이 글은 우리 아이가 정말 잘 기억했으면 했어요.

저는 우리 아이들에게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나'라고 항상 말해주거든요.

나를 가장 많이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고요.

친구들의 시선과 말에 신경 쓰게 되는 초등학생이 된 우리 아이들,

이 글을 통해 자존감이 높아지면 좋겠어요.



​#나는오늘의내가좋아 는 정말 좋은 글들이 많아요.

아니 모든 글이 다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마음을 위로해 줘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다 사랑스럽게 위로받을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

#나는오늘의내가좋아 는 우리 모두에게 꼭 필요한 책인 것 같습니다~!





#나는오늘의내가좋아 #윤혜지

#북로망스 #찹쌀떡토끼 #무한긍정

#사랑스러움 #이것도몰랑 #저것도몰랑

#2인자 #시크 #귀여움담당 #ISFJ 

#난꼭짱이될거야 #엉뚱 #따뜻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