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곰돌이 푸 탁상 달력 2023 유나 캘린더
스튜디오 유나 지음 / 유나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Happy New Year~

Winnie-the-Pooh

2023 DESK CALENDAR


​벌써 11월입니다.

11월도 겨우 열흘밖에 안남았어요.

시간이 왜 이리 빠른지요~

어릴 때는 하루가 정말 길었던 것 같은데 말이에요.

차의 속도에 비유하자면 자신의 나이가 속도라 생각하면 된다고 하잖아요.

그 말이 딱인 것 같아요 ㅎㅎㅎ

하루가 정말 빠릅니다~


​새해가 다가올 때 찾는 것이 아닌 연말이 다가오면 찾는 그것!

바로 달력이지요~~~

저는 탁상달력이 꼭 필요합니다!

벽에 거는 달력은 잘 안넘기고 그림만 보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탁상달력은 가까운 곳, 손에 닿는 곳에 두고 자주 사용할 수 있어 매년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이번에는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과 1년을 함께 할 것 같습니다~!


​귀여운 곰돌이 푸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뙇!

매월 귀여운 곰돌이와 친구들을 볼 수 있어 1년 동안 미소가 절로 지어질 것 같아요~!





1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연간 계획표가 있어요.

이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챙겨야 할 기념일을 여기에 한꺼번에 정리해두면 1년 내내 한눈에 스케줄 관리가 되잖아요!

요거 요거 정말 반갑네요~

지금부터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달력 완전 좋아요!

예전 달력은 이젠 굿바이~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반가워~!





그리고 정말 반가웠던 2022년 11월 달력!!!

여태껏 제가 봤던 달력들은 전년도 12월 꺼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은 11월부터 달력이 있더라고요.

완전 좋아요.

지금 바로 이 달력으로 교체합니다!! ㅎㅎ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옆모습은 이렇습니다.

귀여운 노란색이 포인트에요!

그리고 한 장 한 장 넘겨보기 귀찮을 때는 이렇게 모든 월을 모아 놓은 페이지를 보면 됩니다.


​매월 달력을 보면 날짜가 뚜렷하게 보여서 좋았어요.

날짜에 bold를 준 것이 날짜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좋은 방법 같아요.


​아! 그리고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은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콩기름 잉크 인쇄를 했다고 합니다.

완전 좋아요!

아이들 책들도 콩기름 잉크 인쇄를 한 것을 선호하는 편인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곰돌이 푸 오리지널 일러스트들이 너무나 귀여워요.

그리고 간단하게 스토리가 적혀 있는데, 영어에요.

영어가 일러스트와 어울리기도 하지만 한글로 해주셨어도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마지막 페이지에 방안지 모양의 메모 페이지가 있어요.

1년의 느낌을 적을 수도 있고, 특별한 날의 느낌을 적을 수도 있겠죠?

우리 딸은 여기에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하네요.

곧 귀여운 그림으로 채워질 것 같습니다 ㅎㅎㅎ



​2023년은 #곰돌이푸탁상달력2023 과 함께

귀여운 일 년이 될 것 같아요~!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드는 탁상달력이에요!





#곰돌이푸 #탁상달력 #유나 

#달력 #2023 #콩기름인쇄 

#2023년 #연간스케쥴러 #탁상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