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이지파닉스 Smart Easy Phonics Level 1 스마트 이지파닉스 Smart Easy Phonics Level 1
Jason Kim.이지교육 편집부 지음 / 이지교육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개월 만에 파닉스 완성하는 확실한 방법!

쉽고 빠르게! 한글의 음가 조합 방식에

원어민 발음을 더한 새로운 학습법

스마트 이지 파닉스 LEVEL 1 

#제이슨김 #이지교육편집부 


​우리 아이들 영어 학습지를 정말 여러 권 공부했어요.

그런데 학습지를 끝까지 마무리하기도 어렵고 관심도 그냥저냥이어서

아이들의 실력이 아직도 고만고만합니다.

이번에 만난 #스마트이지파닉스Level1 은 한글의 음가 조합 방식으로 배울 수 있어서

아이에게 새로운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스마트이지파닉스 는 영어 쌤 교포 아빠가 딸에게 쉽게 영어를 가르치고자 쓴

새로운 개념의 파닉스라고 해요.

아이와 공부하기 전에 제가 미리 책을 둘러보았는데

한글의 음가 조합 방식으로 배우니 뭔가 한글 같은 느낌에

아이가 재미있어하더라고요.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 첫 번째 Level1을 7살 아들과 함께 공부하고 있어요.





#스마트이지파닉스Level1 은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 및 기본 자음과 모음 음가를 이해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자음과 모음 음가를 배울 수 있어서 너무 기대됩니다.

아이가 아직 알파벳은 쓰고 읽을 수 있는데 단어는 어려워하거든요.

한글의 음가 조합 방식으로 배울 수 있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책 앞쪽에 보면 음가를 읽고 표기하는 것도 나와 있고 

자음의 받침소리 표기는 어떻게 하는지 

자음 음가 표기와 단모음 음가 표기를 읽고 쓰는 것도 설명되어 있어요.

이 부분은 아직 아이들은 어려우니 제가 잘 설명할 수 있도록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알고 있는 것을 잘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책에 나와 있는 것을 보니 제가 아이에게 알려줄 때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혼동하기 쉬운 알파벳도 알파벳끼리 묶어서 잘 정리되어 있는데요.

우리 아이는 b와 d를 너무나 헷갈려 합니다.

어느 날은 잘 구분하는 것 같은데 또 어느 날은 완전 바꿔 쓰고 그래요.

계속 반복해서 공부하다 보면 잘 할 수 있겠지요~





본문 중간중간 테스트할 수 있는 문제들이 나와요.

저는 #스마트이지파닉스 를 훑어보면서 우리 아들이 부럽더라고요.

내가 어렸을 적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했을 때 이 책을 만났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서요.

우리 때는 알파벳 쭉~ 배우고, hi~ My name is~ 배웠던 것 같은데 

이렇게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다면 지금보다 영어를 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책을 보면서 참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모르게 문제를 풀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우리 아이도 차근차근 공부해 나가면서 더욱 흥미를 갖고 공부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QR코드로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영상을 보면서 영상에 직접 써보고 다시 책에 써보고 하니 좋았어요.

원어민 발음으로 들으면서 그림으로 배우고 알파벳을 직접 써보며 또 배우고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써볼 수 있어서 더욱 학습 효과가 좋았던 것 같아요.

집중하는 모습이 무척 보기 좋았어요!





대문자와 소문자를 한글과 매칭하는 문제도 풀어보고,

대문자와 소문자를 직접 써보기도 하며 공부했어요.

혼자서 뒷장을 훑어보더니 알파벳 순서대로 점을 연결하여 예쁜 그림을 완성하더라고요.

공부하는 와중에도 재미있는 것을 찾는 우리 아들입니다 ㅎㅎㅎ



​저는 한글의 음가 조합 방식으로 배우는 영어가 무척 재미있는 것 같아요.

제가 흥미와 재미를 가지는 만큼 우리 아이도 #스마트이지파닉스 에 푹 빠졌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스마트이지파닉스 책에 나와 있는 대로 

정말 3개월 만에 파닉스를 떼는 기적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정말 대박 간절하게 원하는 바에요!!!


​얼른 #스마트이지파닉스Level1 떼고

#스마트이지파닉스Level2 공부하고 싶어요.

꾸준히 공부해서 정말 이번 기회에 영어 파닉스는 자신있게 잘하는 우리 아이가 되길 바랍니다!

아이와 함께 열심히 해야겠어요~!




#스마트이지파닉스Level1 #제이슨김 

#이지교육편집부 #이지교육 #영어 

#파닉스교재 #초등영어 #엄마표영어 

#스마트이지파닉스 #이지교육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