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유튜버 이상우의 주식투자 끝장내기
이상우 지음 / (주)이상미디랩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ㅎㅎ 원래 리뷰 잘 안쓰는데..

'주식투자 끝장내기'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써봅니다!ㅎㅎ

저는 이상스쿨 인터넷 강의도 같이 듣고 있어요~

초급반 강의도 들었고 '이상하게 쉬운 주식'도 읽었습니다~

이제는 중급반 강의와 함께 이 책을 보고 있는데요!

필수 용어 설명이 자세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중요한 내용은 QR 코드를 통해 동영상 강의로 연결되니까 정말 좋은거같아요ㅠㅠ

주식을 1도 몰랐던 제가 강사님 책과 강의를 통해 소소하게 수익도 내고 있습니다ㅎㅎ

주식 투자 하고 싶으신데, 어떤 책을 골라야할지 모르겠으신 분들!

주식은 하고 싶지만 어려워서 배울 엄두도 못 내셨던 분들!

강력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