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어 표현력 사전
유현정 지음 / 다락원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현력 사전이라니~ 제목이 재밌네요..

초등영어 표현력 사전..

.표지앞면의 그림부터가..유머러스해 보여서 거부감이 없네요..

뭐지? 하면서 초등학생 저희 아들 들쳐보게 됩니다.



 프롤로그

'여러분은 영어를 좋아하나요?' .

프롤로그에 나오는 제목입니다. 음...네...니요? ... 저도 참 영어를 좋아했었고 많이 배우고 싶었는데

아마도 제가 영어를 좋아하게 됐던 시기는 한참 미드에 빠져 있었을 때였던거 같네요

그리고 프롤로그에 나오는것 처럼 영어는 필요해를 간절히 느꼈던 시절...

외국여행 다녀오고 였던거 같아요...

영어라는건 언어기 때문에 누구나 알겠지만

외우면 안되는거 같아요...

 

 

이책을 소개합니다. 이책의 장점을 나타낸듯합니다

그리고 영어 공부할수 있는 영화도 소개해 주네요

책을 활용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책의 대상자는 초등학생들이기 때문에 초등학생들이 흥미로워할 내용들로 이뤄워져 있어요

또 QR코드를 찍으면 mp3로 원어민의 발음소리로 들을수 있답니다.

어휘력을 중심으로 대표표현이 있고 뜻풀이가 되어 있으며 예시로 대화의 문장이 나오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문장전체로 단어와 표현을 익힐수 있도록 도와 준답니다.

 친구와 놀때도 여러가지 표현이 있네요

 

우리 아들이 한참 관심 갖고 있는 반려동물의 대한 내용도있구요..

우리 아들 자신은  dog person이라네요..

 
 


중간중간 아이들의 이해를 도울수 있는 삽화가 같이 있어서 활용하기도 좋아요

저자의 말처럼 외울려고 하지 않고...문득 궁금할때 이럴땐 어떤 표현을 쓸까하는 궁금증이 생기면

들쳐보고 문장을 읽어보고 적용해보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옆에두고 자주 들쳐볼수 있는 책이네요~  Good~~I love English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