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방지축 천년손이와 사자성어 신비 탐험대 3 - 세상에서 가장 정의로운 사자성어를 찾아서 교과서가 쉬워지는 잼공 시리즈
김성효 지음, 캔지민 그림 / 리틀에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방지축 천년손이와 사자성어 신비 탐험대3

김성효 작가님을 유투브에서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그분이 쓰신 책이네요.

이야기 들으면서 여러 도움을 받고 있는데 아이들이 교과서를 이해하기 쉽게 해주는

사자성어 관련 책을 쓰셨었네요.

천방지축 천년손이 그림이 아이게 좋아하는 스타일이여서 그런지 책이 오자 마자

들춰 보았네요.

내용에 사자성어가 계속 같이 나오는데 진한 글씨로 되어있어서 눈에 확들어오고

한자도 같이 적혀 있어서 아는 한자가 있으면 아 이래서 이런 뜻이구나 하고 생각을

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1권 부터 차근차근 읽으면서 천년손이와 같이 사자성어를 많이

알게 될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