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보석퍼즐 : 금비 신비아파트 보석퍼즐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 아파트 보석 퍼즐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보석퍼즐로 더 좋아하네요.

도안1종과 보석트레이 전용펜 이젤 보석 접착고무가 들어있어요.

초록색 보석 트레이에 보석을 올려놓고 전용펜을 이용해서 해당하는 숫자의 보석을 붙이면 되는거네요.

                                                             

금비도안의 투명 보호필름을 조금씩 벗겨내면서 도안의 번호롸 일치하는 보석을 붙여 주면 되는거네요.

할부분만 보호필름을 벗기면 되는데 그냥 다 떼어놓고 시작하는 아이네요.

그래도 크지는 않아서 오래 걸리지 않고 완성을 하였어요.

반짝 반짝 이쁜 보석퍼즐이네요. 이제 더큰 보석 십자수라는것도 해보고 싶어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