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초등 영어 듣기 평가 모의고사 6-1 (2024년용) 초등 자이 영어 듣기 평가 (2024년)
이도연 외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이스토리 초등영어 듣기평가 모의고사

 

집에서 엄마표로 영어를 하다보니 듣기 평가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자이스토리로 아이의 듣기 실력을 알수있어 좋았네요.

QR로 음원을 들을 수가 있는데 1.0배속과 1.2배속을 선택해서 들을수가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1.0배속은 좀 느린감이 있네요. 학교에서 듣기 평가 속도가 1.0일거 같긴한데. 집에서는 조금 빠른 1.2가 좋은거 같아요.

듣기 평가를 해보고 발음 체크+받아쓰기 부분이있어요. 듣기 평가한걸 듣고 받아 적는건데

단어의 철자를 헷갈려하긴 하지만 괜찮네요.

 

그리고 단엊ㅇ 활용도 잘될거 같아요. 휴대용으로 나와서 들고 다닐수고있고. 가방에 속들어가기도 해서 좋은거 같네요.

 

단어장 역시 단어를 외우고나서 그림을 보고 단어를 작성해 보는 부분도 있고요.

해설편은 정답이 되는 이유와 오답이 되는 이유가 표시를 다르게 해서 설명이 나와있어 보기가 편하네요.

많이 틀리는 부분에 오답이 되는 이유로 설명이 나오니 보고 이해하기가 편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