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실북 그리며 배우는 동물의 세계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스텐실북
로렌스 클레잇-메를 그림, 한리 반 와이크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표미술놀이 어스본 스텐실북 동물그리기 시작!

안녕하세요 체리그녀입니다
아직 날씨가 완전히 따뜻하지가 않아서
외출을 조금 꺼리게되는데요 ㅠㅠ 그럴때일수록
집에서 놀아줘야한다는거, 아이들 나가고 싶다고 심심하다고 징징징 ㅠㅠ
아시잖아요??ㅋㅋ

엄마표미술놀이가 시급하다!!

스텐실북 그리며 배우는 동물의 세계

저자 로렌스 클레잇 메를

출판 어스본코리아

발매 2015.10.01.

상세보기

요즘 우리 체리가 즐겨보는 어스본 스텐실북 그리며 배우는 동물의 세계

역시나 디테일한 표지부터가 엄마맘을 사로잡네요!
언제나 삽화의 섬세함이 어마어마한 어스본 :)

책속 스텐실 판을 떼어 종이에 대고 아래 동물들을 따라 그려보아요~

바닷속 동물 -돌고래 바다거북
호주의 넓은 평원 - 코알라 캥거루
인도의 정글 - 호랑이 앵무새
북극 - 북극곰 바다거북
아프리카 평원- 기린 코끼리
연못 - 거위 개구리

자연속에 동물들의 이야기도 있고 스텐실로 활용할 판도 있으니 일석이조!!

스텐실 판은 이렇게 떼어내서 활용하고
딱 맞춰서 끼워넣으면 보관도 쉽구요 -

체리는 우선 책을 읽고싶어했어요~
제가 하나하 읽어주면 자기 생각을 말하더라구요!

"엄마, 코알라도 캥거루처럼 주머니가 있지?"
"없을걸?"
"있을거 같아~"

예전에 호주에 갔을때 캥거루와 코알라를 봤을때 별 감흥이 없었어요 ㅋㅋㅋ
감정이 메말랐는가...

우리 아이들에게 상상의 나래를 펼쳐주는 어스본 동물그리기 책!!

다른 나라는 몰라도 체리를 호주나 뉴질랜드에는 꼭 데려가고 싶어졌어요 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동물그리기 스텐실북을 천천히
읽어줬어요- 우리 체리 한마디씩 거들면서 집중하더라구요~

스텐실북 떼어서 엄마표미술놀이 동물그리기 시작해볼까욥!

고사리손으로 스텐실판을 딱 잡고 그 선을 따라 그려나가는
모습을 보니, 왜이렇게 감개무량한지요...ㅋ
5살 체리도 벌써 다컸다는 그런기분..?

처음해보는 동물그리기인데도 곧잘 하더군요!

바닷속 동물들을 그리고 나서
체리는 색칠을 합니다! 요즘 색칠공부에 재미가 아주 제대로!!

열심히 색색별로 동물그리기에 빠져있어요!

책도 읽고, 그림도 그리고~ 색칠도 하고~~~
나중에는 물감놀이를 해도 좋을거 같아요! 집에 구비해둔 물감을 다 사용해서 ㅠㅠ
아쉬웠어요! 스탬프찍기도 하게 해줘야지 :)

엄마표미술놀이 어스본 스텐실북 동물의세계와 함께라면
간단하지만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