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어디 숨었니? : 우리 집 꽃밭 -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안나 밀버른 지음, 시모나 디미트리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플랩북 어스본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집꽃밭

안녕하세요 체리그녀에요-
체리가 책을 참 좋아하는 아이에요 (애미는 그만큼 안읽어준다는게 문제쥬...ㅋㅋ)
그래서 한번 읽어주면 아이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플랩북 과학그림책 같은거 좋아해요!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

저자 안나 밀버른 글, 시모나 디미트리

출판 어스본코리아

발매 2015.11.02.

상세보기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

어스본은 제가 매번 소개할 때마다 언급하지만
전세계 어린이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국 최고의 아동출판브랜드 :)

책자체가 두툼한것이 제대로 플랩북느낌이 나죠??

책이 오자마자 머리 풀어헤치고 열어봅니다!
플랩북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잖아요~ 혼자서도 열었다 닫았다
그림도 너무 아기자기하니깐 더 좋아하구요 ㅎㅎ

첫장을 열어봅니다~
햇빛이 쨍쨍! 꽃밭에서 윙윙 붕붕 짹짹 소리가 들려요~
꽃밭 속에 무엇이 숨어 있을까요??

무당벌레 아래에는 날개가 숨어있지요~~

꽃은 햇빛을 받아 피어나요~

꽃잎도 참 이쁘게 플랩되네요~!!

꽃밭에는 꿀벌도 나비도 모두 있어요, 벌과 나비가 하는 일들에게 대해서도
설명해주는 과학 곤충북 -
그림도 색색별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줄거 같아요

우리 체리 아침에 일어나면 책을 한권씩 읽어달라고 해요~
오늘 아침에는 어스본 어디어디숨었니? 우리 집 꽃밭 플랩지식북 가져왔네요 ㅎㅎ

한번 읽어주니, 혼자서 그림만 보고도 제가 읽어준 내용을 스스로 말하드라고요 -
벌써 이렇게 컸나봐요 ㅠㅠ

여러가지 곤충들도 살고있지요~
거미줄을 치는 거미도~ 나무더미밑에 지네와 쥐며느리
잠자고 있는 두꺼비와 호박벌도 !

이 섬세한 디테일들.... 역시 어스본이라는 소리가 절로 납니다 :)

꽃밭 옆에 연못이 있는데 그곳도 한번 살펴봐야죠 ㅎㅎ
소금쟁이가 걸어다니고 잠자리가 날라다니고~~
개구리가 깜짝 놀라서 첨벙 물속으로 뛰어 들면
연못속에서 놀고있는 도룡뇽들 ! 진짜 넘넘 좋아 저 연꽃까지 그려져있다니...

꽃밭 안쪽에는 창고와 거름상자~
거름이 어떻게 무엇으로 만들어지는지도 알수있는 ~~ 곤충 플랩북~
꽃밭을 가꾸는데 필요한 도구들이 가득 들어있는 창고~!!

곧 이사갈 체리네도 복층테라스와 1층텃밭을 꾸밀 생각이라 체리랑 둘이 신이나서
얘기를 나눴답니다 :)

텃밭에서 자라고 있는 커다란호박 양배추~
양배추에 구멍을 낸건 누구지??
바로 애벌레와 달팽이들 :)

그리고 나무위에 집이 있는 새까지 ~

꽃밭에 여러 곤충과 동물들이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참 잘 풀어낸 거 같아요~

어스본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
아이들 플랩북 추천하는 이유가 있잖아요~ 믿고 보세요
곤충책 과학그림책 모두 가능하답니다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