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세르 안티 블레미쉬 컨트롤 시리즈 세트
코델
평점 :
단종


제가 뷰티테스터가 된 줄도 모르고 있다가... 엊그제 자그마한 아이스박스 음.. 스티롬폼이라고 하나요?? 그런 상자가 집에 왔길래.. 뭐지?? 하면서 열어봤더니 뷰티테스터에 응모했는지도 잊고 있었던.. 아예 되리라고 생각도 못했던... ㅋㅋ 테스터에 당첨되서 휘세르의 스크럽제품이 왔었답니다. 

먼저 감동이였어요.. 휘세르라는 낮선 화장품에 대한 불안감... 그리고 워낙 민감하고 알러지 트러블 많은 제피부... 조금만 안맞아도 뒤집어져서 엄청 고생하거든요.. 

하지만 그런 제 불안감을 배송상태부터... 안심을 시키더군요.. 배송이요.. 아이스박스에 넣어져서 뾱뾱이로 곱게 쌓여져.. 거기다 냉매와 같이.. 차갑게 하라고요.... 그렇게 왔더군요... 이렇게 화장품 받아본게 첨이였어요.. 

제가 그동안 피부가 워낙 안좋다 보니 여러 제품들.. 정말 많이 경험해 봤답니다.. 맞는 거 찾을려고도 했고, 또 화장품은 한가지만 오래 쓰면 안좋다고 하니... 이것저것 사보고 안맞는다 싶으면 주위사람 주고... 그렇게 버린 돈이....ㅠ.ㅠ 으~~~ 내 !!돈@@@ 

하지만 명품이라는 것들부터...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라는 화장품까지... 다 써봤어도 이렇게 화장품의 특성이며 내용물.. 그리고 받는 사람의 즉 고객의 입장까지 생각한 포장은 처음이네요.. 그것도 돈주고 산 것도 아니고 그저 테스터인데요... 

완전 천연이기에 온도가 알맞아야 하더라구요.. 몇도에서 보관하라고도 써있고요... 그만큼 방부제며.. 몸에 그리고 피부에 안좋은 화학물질들이 들어가 있질 않다는 것이겠죠... 해서 그런 아이스박스포장... 정말 감동이였고.. 이런제품이라면.. 한번 써보자... 함서 그날 바로 썼어요.. 

품질!!! 꺅~~~~~ 대박이에요... 

기존의 스크럽은 두종류 ?? 크게 두종류죠... 크림처럼 되서 때처럼 밀려나오게 하는거...  그리고 알갱이 같은게 들어있는거... 이런식이잖아요... 휘세르는 후자인 알갱이 같은것들이 느껴지는 스크럽이였어요..  

일단 두종류의 스크럽제품들의 장단점을 말하자면.. 제피부가 워낙 예민하고 민감하고 해서요.. 

첫번째인 크림이나 젤처럼 되서 마사지 하면 때처럼 밀려 나오는거 쓰고 나면 담날 담박에 왜 감기 걸려서 코 엄청 풀고나면 피부 벗겨지듯....ㅡ.ㅡ;; 그렇게 입가며.. 그렇게 벗겨져있답니다...ㅡ.ㅡ;; 스크럽의 효과는 일단 때같은게 보이니 넘 좋고 알갱이 스크럽보다는 더 잘되는 거 같지만.. 살갖이 벗겨지는 ....단점이 있어요.. 그 이유를 보니.. 제가 스크럽을 매일 하는것도 아니고 어쩌다 한번 하거든요.. 거기다 아주 살살 해요.. 워낙 예민하다는건 제가 더 잘아니까요.. 근데도 스크럽효과는 좋지만 살갖이 바로 담날 아침부터 벗겨지기 시작하니.. 쓰질 못하겠더라구요.. 

두번째인 알갱이같은거 들어 있는 스크럽.. 이러한 것들은 두개로 나눌수 있어요.. 한개는 알갱이로 그냥 뭐.. 살구씨.. 스크럽. 이런거요..^^;; 알갱이로 마사지해가며 벗겨내는거.. 또하나는 알갱이는 알갱이인데 같이 들어있는 젤 같은 형태가 부드러운것... 

알갱이로 강하게 된것은 처음것과 마찬가지로 제 피부에서는 아주 안좋답니다.. 스크럽 효과는 좋아요.. 첫번째인 때처럼 밀려나오는 것만큼의 스크럽 효과가 있어요.. 하지만 상당히 자극적이라는거... 그렇게 하고나면.. 전 벌개지고 얼굴이 망가져요...ㅜ.ㅜ 해서 절대절대 안합니다. 

두번째 .. 알갱이긴 하지만 부드러운거.. 이건 부드러워서 살살 하면 피부에 별로 부담이 없어요.. 제 피부에 해봐도 완전히는 아니지만 그래도 별로 탈이 안나더라구요.. 하지만 스크럽 효과가 거의 없더군요.. 그냥.. 난 스크럽 오늘 했어~~~ 이러고 만족해야 합니다....ㅋㅋ 

해서 스크럽, 필링... 이런것들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하필 휘세르 뷰티테스터되었는데 그것도 스크럽이 왔더라구요!!! 으이구.. 내 팔자야.. 함서 첨엔 그랬는데요.. 

사용후기... 정말 강추 입니다. 

알갱이 형태의 젤이지만 부드럽고요.. 스크럽효과 좋습니다.. 일단 모공 하나하나 잘 닦아준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거기다 하고 나서.. 저의 가장 큰 문제점인 그 후의 피부상태가 아침에 일어나보니 넘 보들 거리는 거에요..!!! 

스크럽때문에 보들거린적 ... 첨이였어요!!!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모공도 넓고 블랙헤드도 좀 있는데... 나이 들다 보니 피부쳐져서..더 모공 넓어지공...ㅠ.ㅠ 그쪽으로도 관심이 많아졌어요.. 요즘에요... 

근데.. 휘세르의 안티블레미쉬 스크럽은요.. 모공하나하나 깨끗해 지는 느낌에다가 블랙헤드 까지 없어지는 것 같이 피부가 정말 산뜻한 느낌이더라구요.. 거기다 트러블도 없으니 금상첨화였어요.. 

스크럽을 거의 안한 제가 일주일에 두세번은 하기로 맘 먹게 한 최초의 스크럽제이구요... 정말 휘세르 제품 앞으로 자주 애용할거 같아요..  

제 피부가 말한답니다....."휘세르...휘세르... 넌... 그거 써야해.....내가 그거 원해~~~ㅡ.ㅡ;;" 이렇게요..ㅋㅋㅋ 다른 휘세르라인도 써보고 싶을 정도로 강추입니다. 써보시면 후회절대 없을 제품일거에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휘세르 2010-07-29 16: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휘세르 체험단에 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체험하신 제품중 안티 블레미쉬 컨트롤 스페셜-S 제품은 수딩(달아오르고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원래의 상태로 되돌려주는)수면팩입니다. 과도하게 마사지를 하시면 피부를 보호하는 막이 뭉쳐 때처럼 밀려 수면팩의 기능을 상실합니다. 엷게 바르시고 수면팩의 기능으로 사용하세요. 스크럽제품이 절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