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놀라운 팝업왕 11
매튜 레인하트 만듦, 서애경 옮김, 샤를 페로 / 넥서스주니어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팝업북은 아이도 저도 참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이번 <신데렐라>팝업북은 아이들의 상상력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책장을 넘길때마다 화려하고 멋진 장면에 동심에 세계로 돌아감을 느끼고, 신기하고 놀라웠답니다.

펼치는 순간~ 3차원의 조형물로서 스토리를 영하처럼 시각화 해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명작동화나 판타지 스토리들을 표현하기 참 좋은 기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신데렐라 이야기는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지만, 신기하고 놀라운 팝업북으로 탄생 하여 착한 신데렐라와 멋진 왕자님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더욱 화려하게 해줍니다.

 

팝-업 이란 종이를 접고 오려서 펼쳤을때 서거나 튀어나오는 책을 팝업 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입체,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원래의 평면 형태에서 입체로 재구성하는 기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한 기술로 책을 만든 일종의 장난감 책을 '팝업북'이라고 한답니다.

 

섬세하고 정교한 한장한장 마다 정말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주고, 볼수록 신기했답니다.

아이들에게 장난감보다 재미난 신기한 이야기 책으로, 어른들에게는 한권 쯤 소장해 두고 싶은 예술품으로~ 명작동화를 보고 들으며 교육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잇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정서발달을 위한 유용한 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