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맞춤법 + 받아쓰기 P단계 (예비 초등) - 초등 맞춤법과 받아쓰기를 한 번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 (2023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 우리아이에게 필요한것은 맞춤법과 받아쓰기가 절실한 가운데 좋은 교재를 발견했어요 !
초능력 기초학습 능력강화를 시켜주는 맞춤법과 받아쓰기 교재예요
맞춤법은 왜 필요할까?
맞춤법은 문자로 언어를 표기하는 규칙이고 정확하고 의사소통하기 기본이 되고 모든공부에 바탕이 되기때문에 아주 중요하다고 해요
거기에 더불에 받아쓰기는 낱말과 문장을 듣고 한글 맞춤법에 맞게 쓰는 활동 까지 하기때문에 연습하는데 가장 좋은 한글교육 기본이자 효과적인 방법이라 생각해요

이책으로 공부방법은 준비학습,맞춤법학습,받아쓰기학습,마무리로 나누어져있어요

이책의 차례는 받침이 없는말 모음자 -받침있는 말 모음자
뜻에 맞는 틀리기 쉬운 말의 개념을 아는것,바르게 띄어쓰기,마무리 받아쓰기
그리거 부록으로 맞춤법 100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자~이제 본격적으로 자음자 모음자의 개념을 익혀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모음자로 낱말 만들기를 해보는 순서도 갖아요
문장부호의 뜻도 배우고 쓰임을 알려주는 코너도 공부할수있었어요

자음 순서대로 배우면서 쉬운 모음자를 접목하여 똑똑 맞춤법을 배우는데 제법 잘 찾아 답을 맞추었어요

그리고 낱말카드릴 찾아 선으로 이으는 부분에서 또한 쉽게 잘 찾아 이어서 금방 익혔던 것 같아요

우리아이가 점점 흥미를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ㅎㅎ

동아교재에서는 큐알코드로 무료 스마트러닝 동영상이 제공되어 학습효과를 더 업! 시킬수 있어요!^^

#초등기초문제집#초등맞춤법문제집#초등받아쓰기문제집#맞춤법문제집#받아쓰기문제집#무료스마트러닝#동아출판#초능력쌤#제대로키우자기초학습능력#초능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