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이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 4
캐런 브라운 지음, 로베르토 블레파리 그림, 엄혜숙 옮김 / 한솔수북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솔수북의 <이런 직업 어때?>시리즈 신간 출간!​
동물이 좋다면, 스포츠가 좋다면, 우주가 좋다면에 이어 이번엔 야외 활동이 좋다면 이런 직업입니다.

코로나로 일상이 중단되며 힘들었을때 마스크 빼고 다니던 야외 활동이 정말 소중했죠. 기본적인 일상이 시작되며 야외 활동은 더더욱 행복해 졌습니다. ^^
야외 활동도 다양한데요.

『야외 활동이 좋다면 이런 직업!』어때?

이전에 우주가 좋다면을 읽어봤는데 다양한 직업의 종류도 알고 내 성격과 소질, 흥미를 생각보고 진로를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죠.
이번 주제는 야외 활동이네요.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눈여겨 봐야~

야외활동이라고 하면 몸으로 직접 뛰는 직업인 자연보호구역 경찰관이라든지 소방관, 수상인명구조요원, 토목기사, 농부 등등이 생각하기 쉬운데요. 해양생물학자, 여행 작가, 지질학자, 생태학자등 눈으로 직접 보고 연구하거나 일을 하는 직업들도 있어요.
과학, 환경, 건설, 농업, 교육 분야 등 야외에서 일하는 직업도 아주 많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직업들부터 다양한 업무가 직업이 될수 있겠죠. 직업의 귀천은 없다고 다양한 직업이 있기에 우리가 사는 세상은 또 톱니바퀴처럼 돌아갑니다.

직업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다면?​
내게 가장 어울리는 직업찾기 코너를 추천된 직업을 우선으로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책 속에서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직업찾기!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업무들을 만들 수 있는
한솔수북의 <이런 직업 어때?>시리즈입니다.

야외 활동이 좋다면 이런 직업!

* 한솔수북 서포터즈 한솔지기로서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