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사냥
차인표 지음 / 해결책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놀라운몰입감 의 차인표작가님 신작

장편소설!


인어 사냥

읽어 보았어요


저는 사실 판타지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은데

차인표 작가님 팬이라서

이번에 새로운

#한국형뉴판타지 로 기대감이 큰

차인표 작가님의 

#장편소설추천 받아서 읽어 보았어요


친필 사인도 받고 완전 호강했지요!


#해결책 에서 이번에

#차인표작가 님

장편소설 

신작 

#인어사냥

이 출간되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하는 두 가지

이야기로 이끌어지는

하나의 피날레!


인간의 욕망을 드러낸

스토리 속에서

피날레로 치닫는 스토리 속

다름을 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차인표장편소설 속에서는


#차인표의고담시리즈

#글로쓴영화 가 무엇인지

정확히 와 닿더라고요!



#욕망을좇아서

사는 내가 될 것인가?


앞으로 내가 살아갈 세계와

나는 

인간으로서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생각도 해보았어요


지금 온라인 서점에서

차인표 작가님의 신작

인어 사냥 만나보세요


스토리 몰입감이

철저한 역사 고증을 통해서

더더욱 현실감 있게 확 와 닿았고


익숙한 우리나라 지형

지금은 사라진 독도의 

한 지명을 통해서

현실감이 확 살아나니

판타지가 이렇게 재미있는

장르구나 느꼈어요!


#책읽는엄마 #차인표 #고져스쥬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