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제공

만쩜이들 그거 알아? #민쩌미세계로쩜프 1
나왔다는 사실 ㅎㅎ
1편에는 봉주르 프랑스 🇫🇷

우리집에 사는 초1만쩜이 취져 학습만화
책표지 보자마자 집에있는 민쩌미 책소환
가볍게 코디북 놀이 해주더니
세계로 쩜프 읽기 성공 ㅎㅎ

민쩌미세계로쩜프에는
등장인물 : 민쩌미 메오 코코 나바 부야 나온다
아이와 프랑스 밀리보기 지도를 보며 호기심을 자극하며 읽기 시작

프랑스🇫🇷

프랑스언어: 프랑스어

프랑스는어디? 유럽대륙의 서부 지중해와 대서양 사이에 위치, 한반도의 약3배정도

프랑스인구:약6475만명

프랑스 화폐: 유로

프랑스날씨: 사계절이 뚜렷 우리나라보다 덜 춥고 덜덥고

프랑스와 우리나라 시차: 8시간 느림

프랑스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트램

프랑스유명요리: 크루아상, 마카롱, 거위오리간으로만든 푸아그라, 달팽이로만든 에스카르고, 송로버섯인 트뤼플이 유명
주로 밀 포도가은 농업발달 항공과 자동차등 공업발달

민쩌미와 멀티버스에서 여행중인 메오와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요
여러여행를 다니면서 미션완료하면서 스파티를 모으러 가자

첫번째 미션 에펠 탑에서 인생 사진찍기
두번째 미션 몽마르트르 언덕에서 초상화 그리기
3번째 미션 베르사유 궁전공연하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민쩌미와 메오
과연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스파티를 다 모을수 있을까요?

세계 상식 백쩜 만쩜 코너에서
프랑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줘요
책 중간중간 그림그리기 틀린그림찾기

마지막으로 제1화 세계상식만쩜고사
만쩜이들을 위해 출간 기념으로 이벤트중이예요 만쩜고사를 풀고 채점한 모습을 인스타그램 @wisdomhouse_kids 태그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뽑아 마카롱 셋트 기프티콘을 보내 준다니 만쩜이들 도전👍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라 프랑스어 단어가 어렵긴 하지만 그림이 이쁘고 미션 수행이라는 재밌는 주제로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읽어보았어요
티비예능에 나폴레옹이 전쟁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건축물 이라는 문제가 나왔는데 ㅋ 개선문 이라고 대답 ㅋㅋ 뿌듯해 하더라고요 ㅋㅋ
만화가가 꿈인 아이 몽마르트언덕에서 초상화를 그릴 날을 기약했답니다 .

#민쩌미 #민쩌미세계로쩜프 #샌드박스
#위즈덤하우스 #프랑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