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내 친구! 아기 그림책 나비잠
로드 캠벨 지음, 이상희 옮김 / 보림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반길 만 한 책을 만나봤어요~
아이들이 보기에 딱 좋은 앙증맞은 크기의 보드북이예요.^^

사실 이 책은 조카의 책장에서 영어책으로 본 적이 있어요.
Dear Zoo라는 제목이었는데
이번에 보림 출판사에서 한국어판으로 나왔더라고요.

 

 

 

 

안녕, 내 친구!
로드 캠벨
보림

 

 

 

 

이 <안녕, 내 친구!> 라는 책은 1982년 출간 된 이후
800만부나 팔린 전 세계 베스트셀러라고 하네요.
과연 오랜 시간동안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은 책은
어떤 매력이 있는 지 살펴볼까요?^^

 

 

 

 

 

 

 

동물원에 편지를 썼대요.
동물 친구를 보내 달라는 요청에 도착한 상자에는
"아주 무거움!"이라는 글자가 쓰여져 있네요.

덩치가 너무 커서 돌려보냈다는 동물은 과연?

 

 

 

 

 

 

 

짠~ 플랩을 여니 코끼리가 들어있네요!
암요, 코끼리는 너무 커서 데리고 있을 수가 없죠. ㅎㅎ

 

 

 

 

 

 

 

그러자 동물원에서 다른 친구를 보내 줬는데
이번에는 키가 너무 컸대요.

아들은 상자 밖으로 삐죽 솟은 얼굴을 보고
어떤 동물인지 쉽게 유추하더라고요.^^

 

 

 

 

 

 

 

 

예상한 대로 기린이었어요~^^

 

 

 

 

 

 

 

그러자 이번에 보내준 친구는 너무 사나웠다네요.

우리 밖으로 살짝 보이는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이번에는 좀 어려웠는지 아들이 한번에 맞추지 못하더라고요.ㅎㅎ

 

 

 

 

 

 

 

 

사나운 동물의 정체는 바로 사자!

어흥~ 소리를 흉내내주니 까르르 자지러지게 웃네요.^^

 

 

 

 

 

 

 

보내온 여러 동물들을 돌려보내자 이번에 동물원에서 보내준 친구는
마음에 쏙 들었대요.^^
손잡이가 달린 가방 안에 들어있는 친구는 누구일까요?

아들에게 어떤 동물이 들어있을까 물어보니
토끼, 돼지, 판다 등 여러가지 답이 나옵니다.

 

 

 

 


 

 

마음에 쏙 든 친구는 바로 강아지였네요~
아들이 어! 왜 강아지 생각을 못했지? 하면서 중얼거리더라고요. ㅎㅎ

 

 

 

 

 

 

 

진지하게 그림을 보며 플랩을 여는 모습이 보이죠?

반복되는 패턴임에도 플랩 중간중간 우리나 창문 모양으로 구멍을 뚫어놓거나,
동물들의 머리를 보이게 해 더 재미있게 본 듯 해요.^^


책을 보는 내내 흰 바탕에 선명한 색으로 칠해진
상자와 동물들이 한눈에 쏙! 들어오더라고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덩치가 크고, 키가 크고, 사납고, 까다롭고, 무서운 등
각각의 동물들을 나타내는 표현을 읽는 재미도 있었어요.


두꺼운 보드북에 플랩 또한 견고해서 쉽게 망가지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들인지라 어딜갈까? 하면 동물원을 외치곤 하는데요,
이 <안녕, 내 친구!> 책에 나오는 동물들을 보면서
지난번에 동물원에서 보았다고 이야기 하는 아들을 보니
조만간 또 출동해야할 것 같네요. ㅎㅎ


즐거운 독서는 마음을 즐겁게 합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독서 하시고 동물원으로 구경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