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셋 공룡 사각사각 그림책 4
마이크 브라운로우 지음, 사이먼 리커티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룡소에서 정말 귀여운 책이 나왔어요!
책을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얼른 데려왔답니다~ ㅎㅎ

 

 

하나 둘 셋 공룡
마이크 브라운로우 글. 사이먼 리커티 그림
비룡소
 

 

 

표지를 보시면 귀여운 아기 공룡들이 그려져 있어요~
파란색 표지가 금박처럼 반짝여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아기 공룡들과 숫자세기 함께 해볼까요?

 

 

 

 

 

 

 

햇살이 따사로운 어느 날 아기 공룡 열마리가 태어났어요.

"크앙크앙크아아아앙!"


아기 공룡들의 울음소리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알을 깨고 나오는 아기 공룡들은 전부 다르게 생겼어요.

개구쟁이들처럼 각기 다른 몸짓을 하고 있는 아기공룡들이 너무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엄마 공룡이 자고 있는 사이 아기 공룡 열마리는 놀러 나가지요.

그때, "쿵!" 디플로도쿠스가 지나갔어요.


오른쪽에 디플로도쿠스의 다리에 매달린 아기공룡 한마리가 보이시나요?

눈과 팔다리, 꼬리만 보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한마리가 이렇게 무리에서 이탈을 하고 맙니다.

그림을 보던 아들이 아기 공룡 옆에서 같이
다리에 매달려 있는 애들은 누구냐고 묻네요.​
아기공룡과 함께 흙에 파뭍혀 눈만 보이는 것들의 정체는 뭘까요?
그림 아래를 보시면 개구리로 추측해 볼 수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하나 둘 셋 공룡>책은
그림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고 살펴보는 재미가 가득하네요.^^

 

 

 

 

 


 

 

이제 아홉마리만 남은 아기 공룡들.

향기로운 꽃 냄새를 맡으며 놀고 있는데 괴상한 식물이 나타났어요!

"호르르 꿀꺽!"


이런! 아기 공룡 한마리가 괴상한 식물의 입속으로 들어가나봐요!

 

 

 

 

 

 

 

 

책의 왼쪽 아래를 보시면 현재 남아있는 아기공룡의 숫자를 크게 적어놓았어요.

아직 숫자를 모르는 아이들은 숫자공부하기에 아주 딱이죠?^^

 

 

 

 

 

 

 

 

 

이런저런 사건으로 네마리만 남은 아기공룡들.

나무 위를 비틀비틀 걸어가던 중,

"우적우적!"

플레시오사우루스가 나무 잎을 뜯어먹는 바람에

한마리가 나무에서 떨어지고 마네요.

 

 

이 <하나 둘 셋 아기공룡>책에는 다양한 종류의 공룡이 등장해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은 어떤 공룡이 나오는지 보는 재미가 있겠고,
공룡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라도 귀엽게 그려진 그림을 보며
다양한 공룡을 알아갈 수 있겠어요.^^

 

 

 

 

 

 

 

 

이 책의 또다른 재미! 의성어와 의태어죠~

호르르 꿀꺽, 키아아아아악, 우적우적, 콰콰콰쾅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나오는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가 글을 읽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그리하여 마지막으로 남은 한마리.

외로운지 눈물을 흘리는 아기공룡이 안쓰럽네요. ㅜㅜ

 

 

그때 쿵쾅쿵쾅! 먹구름을 뚫고 다가온 커다란 괴물은 누구일까요?

 

 

 

 

 

 

 

 

바로 엄마 공룡이었네요~!

사라졌던 아기 공룡들도 함께였어요.^^

아기 공룡 열 마리는 즐겁게 소리칩니다.

"크앙크앙크아아아앙!"





아들과 함께 즐겁게 책읽는 시간~

 

 

 

 

아기공룡들을 손가락으로 콕콕 짚으며 숫자를 세기도 하고요,

 

 

 

 

 

 

 

 

책의 그림을 보며 조잘조잘 대기도 하고

위로 솓구치는 물줄기를 보며 흥분해서 손짓하며 흉내를 내기도 했어요.^^


얼마나 재미있게 보았는지는 사진만 봐도 알 수 있겠죠? ㅎㅎ





요즘 숫자세기에 재미를 붙인 아들 뭐든 세기 바쁜데요,

이 책도 숫자를 세는 책이라 그런지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아기공룡의 숫자를 세기 바빴답니다.^^


 

 

 

귀엽고 알록달록한 그림과 재미있는 스토리,

운율감이 느껴지는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

여러 공룡을 배우는 재미와 숫자공부까지.

아들과 저의 완소 책이 된 <하나 둘 셋 공룡>책이예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은 물론 숫자세기를 시작한 아이들에게 강추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