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놀이터 - 오리고 만들며 함께 노는
이명진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엄마표 영어를 시작한지 어언 몇개월.
어릴때 부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재미있는 놀이북 위주로 보여주고,
짧은 글이 있는 그림책도 보여주곤 해요.
헌데 그림책을 읽어준 후
책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기 위해
독후활동을 해주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자료를 찾는것도 귀찮아 하는 저에게
딱 맞는 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오리고 만들며 함께 노는
영어 놀이터
이명진

영진닷컴

 

 

 

 

 

오리고 만들며 함께 노는 영어 놀이터래요~
파트별 활용놀이 자료도 제공한다고 적혀있네요.
이 책 한권으로 엄마표 영어가 쉬워지겠어요.^^

 

 

 

 

 

 

 

차례를 한번 볼까요?
음식, 얼굴, 몸, 가족&우리집, 일상생활,
동물, 색깔, 숫자, 모양, 계절, 날씨, 시간

우와~ 할 수 있는 대부분의 활동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얼굴에 관한 내용을 볼까요?
엄마가 아이에게 쓸 수 있는 대화가 영어로 적혀있고요,
활용놀이 자료를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도 나와 있어요.

 

 

 

 

 

그다음에는 본격적으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를
영어 표현으로 정리해 줍니다.

얼굴 완성하기 놀이를 하면서 쓸 수 있는 영어문장들.
영어를 잘 모르는 엄마도 자신감 있게 아이와 놀아줄 수 있겠어요.^^

 

 

 

 

 

 

 

코코코 게임하기.
아이 어릴때 "코코코~ 눈!" 하면서 놀던 놀이네요.
영어 문장으로 보니 또 달라 보입니다. ㅎㅎ

 

 

 

 

 

각 기관의 하는 일 알아보기.
단순한 얼굴의 명칭을 익히는 데서 그치지 않고
좀 더 다양한 질문을 유도합니다.

위의 예시를 참고해서 아이의 연령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들은 코코코 게임이 딱이네요. ㅎㅎ
 

 

 

 

맨 마지막에는 얼굴에 관련된 단어들이 정리되어 있어요.

얼굴에 관련된 활동이​ 굉장히 다양하죠?^^

 

 

 

 

 

 

냉장고와 관련된 활동들도 보여드릴게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냉장고에 음식 채우기 활동도 있네요.^^






이 책에 나오는 자료를 통한 활동은 책의 뒷면에 부록으로 들어있어요.
몇페이지 보여드릴게요~

 

 

 

 

과일, 음식하기, 얼굴, 동물,
날씨, 상자 만들기, 색깔, 모양 등
정말 다양하게 있죠?
선명한 색감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종이도 두꺼워서 금빵 찢어질 염려 없답니다~

 

 

 

 

 

어린이집 하원한 아들과 함께 얼굴에 관련된 영어책을 읽어보았어요.
눈, 콩, 입, 귀를 영어 단어로 열심히 읽어준 후

 

 

 

책의 부록에 있는 얼굴 놀이 자료를 이용해 봅니다.
전 오래 쓰기 위해 미리 코팅을 해서 오렸어요.
종이가 두꺼워서 그냥 사용해도 좋답니다.^^

 

 

눈도 제자리에 척척.

 

 

 

 

 

 

 

코도 제자리에 척척.
아주 진지하죠? ㅎㅎ

 

 

 

 

 

 

짜잔~ 완성된 얼굴!
조금 삐뚤어졌지만 멋지네요.^^

 

 

 

 

 

"Where is nose? "하니 "Nose!" 따라하며 코를 손가락으로 콕.
<오리고 만들며 함께 노는 영어 놀이터> 덕분에
엄마표 독후활동이 쉬워졌어요~^^


영어 문장 예시에 단어 정리, 부록 자료까지
활용도가 높아서 정말 만족스러운 책이예요. 

 

 

 

아이에게 사용할 영어 문장을 고민중이신분
아이와 활용할 활용자료가 없어서 고민이신분
아이와 어떻게 영어놀이를 해줘야 할지 고민이신분
모두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