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가장 행복한 100층 로켓
마이크 스미스 지음, 노은정 옮김 / 사파리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100층 시리즈!
100층짜리 집 시리즈와 100층 버스 책은 읽어본 아이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죠.
어째 100층이 들어갔다 하면 다 인기가 있네요.ㅎㅎ

 

 

 

이번에 사파리 출판사의 <100층 버스>에 이어 <100층 로켓> 책이 새로 나왔어요~

다른 100층 시리즈와 다르게 단권이라 아쉬운 마음이 가득이었는데

시리즈가 나왔다니 이보다 반가울 수가!

저처럼 반가워 하실 분들을 위해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우주에서 가장 행복한 100층 로켓
마이크 스미스 글. 그림
사파리

 

 

페이지가 길~~~게 펼쳐져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가장 행복한 100층> 시리즈!
이번엔 <로켓>편으로 돌아왔어요~
우주 좋아하는 아들이 보자마자 환호성을 질렀다는건 안비밀입니다.ㅎㅎ

 

 

 

 

 

 

 

 

표지 안쪽의 책 정보를 실은 부분까지도 평범치 않은 이 책 정말 마음에 드네요.^^

 

 

 

 

 

 

 

 

책장을 넘기자마자 보이는건 여러 물건들로 어수선한 방의 모습.
침대에 앉아 망원경으로 보이는 물건에 눈을 대로 있는 여자 아이가 보이시죠?
호기심 많고 발랄한 아이가 이 책의 주인공 아이비예요.

 

 

 

 

 

 

 

 


아이비는 직접 만든 천체 망원경으로 우주를 살펴보다
아름답게 반짝이는 이상한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로켓을 만들어 직접 가보기로 결심해요.

곧 집안에 있는 온갖 물건들로
(아빠가 쓰는 작업 공구에, 식탁에 있던 냄비, 창문까지!)
로켓을 만들기 시작하는데요,

호기심도 많지만 실행력도 대단한 우리의 아이비와 함께라면
뭔가 굉장한 일이 벌어질 것만 같죠?ㅎㅎ


아들은 창문 떼어내는걸 보더니 깔깔깔 웃고는
아이비가 힘이 엄청 세다며 감탄하더라고요.ㅎㅎㅎ

 

 

 

 

 

 

 

 

직접 만든 로켓을 타고 우주로 출발!

스프링으로 뿅~ 튕겨 날아오르는 로켓의 모습이 어찌나 웃긴지.ㅎㅎㅎㅎ
거기다 로켓 윗부분은 우산이네요.ㅎㅎ
아들은 그림을 보더니만 우주로 가기는 힘들것 같대요.ㅎㅎ

 

 

 

 

 

 

 

 

 

걱정과는 달리 무사히 우주로 날아올라 이리저리 떠다니던 로켓은
드디어 낯선 행성에 불시착 하게 되는데요,
우와...바닥에 깔린 물건들이 보이시나요?
이 행성은 온갖 쓰레기로 덮여 있는 곳이었어요.

 

 

 

 

 

 

 

 

고장난 로켓을 고칠 재료가 많아서 다행이라 말하던 아이비에게
행성에 사는 외계인들이 다가와 새 로켓을 만들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해요.
쓰레기투성이가 되어 버린 행성을 떠나고 싶다면서요.

흔쾌히 도와주기로 한 아이비는 외계인들과 함께 뚝딱뚝딱 100층 로켓을 완성해요.
집에서 만들었던 로켓과 다르게 엄청 거대해 보이죠?

 

 

 

 

 

 

 

 

완성된 100층 로켓에 올라탄 아이비와 외계인들은
우주를 이리저리 날아다니다 살기에 적당해 보이는 행성을 발견해요.

이 페이지에선 한 입 베어 먹은 사과,
거를 타고 길을 잃었다 외치는 사람,
우주를 떠도는 아이스크림차 등
재미있는 요소가 가득해
그림을 하나하나 살펴보게 되더라고요.^^







외계인들이 착륙한 새 행성은 어떤 곳이었을까요?
책 읽는 재미를 위해 비밀로 남겨둘게요.
참고로, 대 반전의 내용이랍니다.^^

 

 

 

 

 

 

이 책의 하이라이트!
길~ 게 펼쳐지는 페이지지요~~

집으로 돌아온 아이비가
외계인 친구들이 무얼 하고 있는지 천체 망원경으로 살펴봤대요.

이 페이지는 시간이 한참 걸릴걸 예상하셔야 해요.
볼거리가 아주 많거든요.ㅎㅎ

 

 

 

 

 

 

 

 

 

 

 

책보느라 아주 신이 난 아들은 몇 번을 보고, 또 보고 반복하더라고요.
책의 그림 곳곳에 재미있는 장면들이 너무 많아서
다시 보면 또 새로운 재미가 느껴져요.
이 책은 정말 재미 보장!

 

 

 

 

 

 

 

 

집에 있던 100층 버스 책과 나란히 놓고 보니 참 흐뭇합니다.ㅎㅎ
안그래도 잘 보던 버스 책인지라
로켓 책을 다 보고는 버스 책도 다시한번 꺼내서 보더라고요.


일단 한 번 읽기 시작하면 눈을 뗄 수 없는
<우주에서 가장 행복한 100층 로켓>.
아이들과 함께 꼭 읽어보기시 바랄게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받고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