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40
마이클 화이트 지음,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장비차와 공룡의 만남!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조합이죠?^^

집에 있는 <힘센차사우루스>책을 너무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아들을 위해

후속편인 <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책을 만나보았어요~

 

 

 

 

 

 

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
마이클 화이트 글.그림
주니어 RHK


 

 

 

<힘센차사우루스>책이 주인공들의 소개가 주 내용이라면
이번 <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책은 보물을 찾으러가는 여정을 담은 내용이예요.
스토리가 있으니 더욱 재미있을것 같은 예감!^^

 

 

 

 

 

 

 

 

열심히 일한 힘센차사우루스들이 보물찾기 여행을 떠난대요.
헌데 쓰러진 나무가 길을 막고 있네요.
이들은 어떻게 해결할까요?

 

 

 

 

 

 

 

 

 

자석차사우루스와 불도저사우루스의 활약으로 무사 통과!
그림을 보다보면 별다른 설명이 없이도 각 힘센차사우루스가 하는 일을 알 수 있어요.

콰작콰자작! 촤르르르르!
의성어가 정말 실감나죠?
실제로 나무를 자르고 치우는 모습을 보는 듯 한 느낌이 들어요.^^

 

 

 

 

 

 

 

 

 

보물을 찾으러 가는 길은 험난한 법!​
이번에는 높다란 돌담이 앞을 막았네요.

돌담 구멍 사이로 보이는 힘센차사우루스들의 눈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와우~ 쇠공차사우루스와 드릴차사우루스의 활약으로 이곳도 무사통과네요~^^

이렇게 길을 가면서 만나는 어떠한 역경도
힘센차사우루스들이 힘을 합쳐 해결해요.
이들의 표정이 너무도 해맑아
아무 걱정 없이 보물을 찾을 수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

 

 

 

 

 

 

 

 

마침내 도착한 바다에서 발견한 거대한것!
이번엔 크레인사우루스와 굴착기사우루스, 청소차사우루스의 차례네요.^^



서로 힘을 합쳐 노력하는 힘센차사우루스들의 모습에서
협동정신과 우정을 배울 수 있어요.^^








헌데, 이 거대한 보물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모래에 파묻혀서 꼼짝도 못하고 있던 잠수함사우루스였어요~
모두들 힘을 합쳐 바다로 밀어줍니다.

보물보다 소중한 멋진 친구를 구했다며 좋아하는
힘센차사우루스들의 모습이 너무도 멋져 보이네요.^^

 

 

 

 

 

 

 

 


 

이야기의 뒤에는 이렇게 곳곳에 숨어있는 보물을 찾아보라는 글이 있어요~

 

 

 

 

 



 

 

아들과 함께 다시한번 책을 보며 이번에는 그림을 조금 더 꼼꼼하게 살펴보았어요.
곳곳에 이렇게 작은 사람과 함께 보물이!
숨은그림찾기의 재미까지 더해지니 단숨에 아들의 애정하는 책이 되었어요.^^

 

 

 

 

 

 

 

 

 

 

길을 막고 있는 나무도 함께 치우고,
막힌 벽 사이로 눈이 보이는 힘센차사우루스들의 흉내도 내보며
신나게 책을 보는 모습이 보이시죠?^^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그림,흥미로운 스토리에
 아이들이 배울 수 있는 교훈, 숨은그림찾기까지
재미있는 요소가 가득한 <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
중장비차나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