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차사우루스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38
마이클 화이트 지음,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저희 아파트에 보도블럭을 다시 까는 공사를 하고 있어요.

집밖을 나가면 중장비차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아들이 볼 때마다 신기한지 눈을 떼지 못하더라고요. ㅎㅎ


그러던차, 아들에게 아주 딱 맞는 책이 있어 읽어보게 되었어요.^^

 

 

 

 

 

 

힘센차사우루스

마이클 화이트 글,그림

주니어 RHK


 

 

 

 

검정색 바탕에 노란 중장비차가 인상적으로 그려졌네요.

이 책은 중장비차와 공룡인 사우루스가 합쳐진 힘센차사우루스 이야기예요!

중장비차와 공룡의 조합!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ㅎㅎ

 

 

 

 

 

 

 

 

 

꼬리로 짐을 들어 옮기고, 퍼낸 흙을 옮겨놓는 크레인사우루스.


여기 꼬리로 이렇게 들어올리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매 페이지마다 선명한 그림과 간단한 설명을 통해

각 중장비차가 어떤 일을 하는지 알 수가 있어요.





 

 

이번엔 짐을 실어 나르고 쏟아붇는 덤프차 사우르스예요~


이건 키즈카페에서 모래놀이 할때 늘 보는 차라며 아는 척을 하네요. ㅎㅎ

콰르르르 쏟아지는 흙을 보며 같이 콰르르르~~~ 하며 흉내도 내봅니다.^^





 

 

이건 쉽게 볼 수 없는 드릴차사우루스예요.

아무리 단단한 아스팔트나 바위라도 깰 수 있답니다~


드릴차사우루스의 드릴을 따라 두두두두두두~~ 소리내며 따라해보아요.^^



 

 

건물을 부수는 쇠공차 사우루스도 실감나게 변신!


어쩜 이렇게 중장비차를 공룡으로 멋지게 변신을 시켰는지!

그림을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되네요.^^






 

 

마지막에는 앞에서 나온 모든 힘센차사우루스들이 등장!

처억, 철커덩, 콰르르르르, 위이이이잉 등

각 차마다 하는 역할에 맞는 의성어,의태어가 나와서 책을 읽는 재미를 더해줘요.^^ 






 

 

 

아들에게 어떤 힘센차사우루스가 좋냐고 물으니 청소차사우루스가 가장 좋대요~

그러고는 엄마는 굴파기차사우루스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엄마가 좋아하는것도 알아서 정해주는 너는 답정남? ㅎ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많은 중장비차가 나와서
다양한 중장비차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두페이지과 꽉차게 그려진 선명한 그림이
각 차가 하는 역할을 잘 설명해 줘서
따로 설명해 주지 않아도 이해를 잘 하더라고요.

중장비차가 공룡으로 변신한 힘센차사우르스!
중장비차와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