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뉴노멀 - Re:think;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업팀, 리더 그리고 문화
장효상.민승기 지음 / 플랜비디자인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로 변한 시장을 어떻게 세일즈 할 것인가? 코로나19에 맞춰 변한 세일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책입니다. 특히나 마케팅 관련 분야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도서라고 생각합니다. 전체라고도 할 수 있는 일상이 바뀐 만큼(재택근무가 일상이 되고, 비대면 수업이 일상이 되고, 마스크 쓰고 생활하는 게 일상이 된 지금.. 익숙해지고 싶지 않은데 익숙해진:( ) 비지니스 체제도 많이 바뀌었다고 해요. 예를 들면,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쇼핑(온라인)이 늘어나니까 그에 맞춘 세일즈 방법이 필요하겠죠? 저도 아직 진로가 확실히 정해진 건 아니지만 마케팅 분야에도 관심이 있고 현재 모든 대외활동도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니까.. 관심 있게 읽었어요! 꼭 세일즈 분야에 종사하고 있지 않아도 흥미있게 읽을만한 주제인 거 같아요. 그리고 꼼꼼하게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져 있어요. 아무래도 실제 세일즈 분야에 몸 담궜던 분들이 저서이기 때문에 정말 실전에서도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 들어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