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4-1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자습서 2013년-1 2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은 4학년이 제일 중요한 시점이라고 하는것처럼 과목수도 세분화 되어가기에

국어와 수학부분에서는 정말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아이에게 수학과 국어는

예습과 복습만 철저하게 해도 많은부분 도움이 되리라는것을 믿습니다

그래서 우공비와 함께 2013년 1학기를 힘차게 지낼예정이에요 ~ ㅎ

도와주세요 ~~~우공비 ~ ㅎㅎㅎ


우공비의 교재에 관해서 설명이 되어있어요

사실 어떤엄마든 어떤교재를 살까 어떤 구성이 되어있을까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어려워하지않고

스스로공부하는것이 제일 좋은방법이겠죠 그러려면 기본을 알아야 문제를 풀잖아요

우공비에 담겨있네요 준비학습과 개념학습 그리고 바로 확인문제 풀이 탐구 ..


그리고 정리학습 아이들마다 학습능력이 다르므로 2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있다는것이 마음에

드네요 .. 처음부터 어렵거나 쉽거나 맞지않는것을 한다면 아이가 지루해하거나 힘들어하겟죠


앞으로 우리 아이가 배워야할 4-1 학기 수학 ... 이군요 ........... 흐 걱정됩니다

하지만 우공비와 함께 열심히 노력하면  쉽게~ 는 ~ 아니겟지만 잘할수 있을거에요 !! 아자아자


왼편에 수학교재에 있는 내용과 오른편에 그 설명이 같이 들어있으니 아이가 예습할때도 어려워

하지는 않을듯합니다 ~ ^^ 

개념탄탄 .. 아이가 풀이를 하면서 왜 !! 그런지를 알아야하죠

실력기르기 풀이를 통해서 한번더 학습합니다

예습을 통해서 풀이과정과 문제를 학습했다면 문제 척척 을풀어야죠 ?

ㅎㅎㅎ 정말 문제를척척 풀어나갈수있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