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4-1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자습서 2013년-1 2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국어 자습서 4-1

 

우공비와 함께 하는 4-1 학기

예습과 복습을 통해서 아이가 한해 자신감 넘치게 힘들지

않게 스스로 공부하는법을터득하였으면 하는 마음에서

우공비와 함께 합니다

 


우공비로 공부하면 어떤점이 좋을지 간략하게 들어있네요

교과서 지문이나 활동을 한눈에 볼수있는 코너가 있어

돋보이네요제제평가.비법노트를 통해서 아이가 단원의

핵심과 개념을 익히는데좀더 수훨하게 학습할것같아요

바로 정리학습과 단원평가같은 작은 코너로 한번더

복습을 알려주네요

사실 저희집은 맞벌이 인지라 교과서를 자세하게 보지는

못합니다그래서 이렇게 한눈에 어떤 책이 담겨있는지

출판사가지 적혀잇는 안내가너무 고맙기만 합니다~

시간이 되면 아이와 책을 사러 가야겠어요

미리 학기가 시작되기전 읽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교과서에 나온 과정을 이렇게 지문과 함께 설명해주어서

전과가 필요가없네요

예습과 문제 복습이 한번에 들어있어서 구성이 너무 좋아요

 

 


예습을 한후 이렇게 작은 단원평가와 제제평가를 해주네요

아이가 제대로 인지를 했는지 확인하는것이라 이것만 완벽하게

풀어봐도 아이의 학습의 성취도를 제가 볼수있을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