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이야기 - 명화와 함께 미적 감각과 학습 능력이 쑥쑥 세계의 신화와 문명 1
그레그 베일리 외 지음, 원재훈 옮김 / 비주얼하우스 / 2012년 8월
평점 :
품절


제우스 이야기 (명화와 함께 미적감각과 학습능력이 쑥쑥 크는 세계의 신화와 문명1)

 예나 지금이나 그리스 신화에 대한 이야기가 다루어지는 책은 항상 경이롭고

신기하기까지 한 스토리를가지고 있죠 ~

이야기와 더불어 명화와 함께한 제우스 이야기를 만나게 되어

정말 즐겁고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책표지입니다>

사실

책몇장 넘기지 못해 너무 잔인한 우라노스와 크로노스가 등장합니다

그림또한 괴기스럽기까지해서 이책을 과연 아이가 어찌 받아들일까 걱정을

하면서 아이에게 일단 그에 관련된 신화를 들려주는걸로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but

약간의 거부반응은 있었지만 스토리를 들으며 왜 그랫는지에대한

이야기를 흥미롭게 들으며 책을 열심히 들여다보네요

책 서두쪽에 신과 맡은이름이 나열이 되어있어요 ~

앗..근데 저희가 알고있는건 보통 로마식 이름이었는데

영어이름을 접하니..ㅋ 생소하기까지 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테나 신입니다

아이는 아프로디테라고 해요 ~ ㅎ

만화랑 볼때는 그냥 사연과 이런일들이 있었구나 하며

지나간듯한대 명화로 접하니 또다른 새로움이 있어그런지

아이가 집중하고 보더라구요 ㅋㅋ

제우스를 비롯한 14명의 신들이 그려져있는

<올림포스 산의신들> 이란 그림이에요 - 라파엘로 산치오가 그렸다죠

 

숫자별로 각각의 신들을 알려주어서 신들을 한번씩 더 확인할수잇어요

 

사실 명화라는것이 그림으로 봐서는 거의 다 그분이 그분같은느낌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요 명화속에 동화처럼 깔려있는 이야기속에 어느순간

저도 집중할수있는 책이었어요 그리고

알쏭달쏭 여기서 잠깐의 코너를통해서

엄마와 함께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어쩐지 앞에 부연설명중 엄마가 함께 미리 들여다보아요

하는 코너가 있는거구나~ 햇어요

아이 덕분에 재미있고 아름다운 신화를 보고 읽게 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