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폭발! 공룡 팬티 웃음을 주는 치유 동화 1
키아란 머타흐 지음, 이지후 그림, 임정희 옮김 / 가나출판사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어찌보면 제목에서부터 풍겨오는 느낌이 아이에게 웃음을 전해주겠구나 싶었던 느낌처럼 

아이는 책을 보자마자 깔깔 웃어대네요  자기가 생각해도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나봅니다

 

우선 책을 받고 느낌은 .. 사실 책을볼때 글과 내용도 중요하지만 그림도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생각하기에 이책은 머랄까... 좀 산만하다고 해야하나...? 주인공들이 눈에 딱 들어오지가

않아요 ㅡ.ㅡ ; 성격을 설명해 주었지만 책에서도 어느정도의 느낌이 와닿지는 않더라구요 ㅋ

하지만 책에 내용을 보니 생동감있는 표현을 하려고 했다라는 글이 눈에 띄네요.. 글쎄요

전  개인적으로 너무 추상적인 주인공들 그림이 별로였씁니다..ㅎ

하지만 한장한장 책을 읽으면서 주인공과 그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속에 너무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담겨져있어 나도모르게 책을 읽으면서 몇번을 웃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물론 아이도 책을 보다가 소리내어 웃기도 하는것이 괜한 뿌듯함이 들기까지 했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소재와 그속에서 나오는 주인공의 이야기는 모험이 담겨져있고 또

친구간의 우정도 담겨져있고 기발한 발명창작의 느낌도 담아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려움이 생겼을때도 포기하지않고 그것을 헤쳐나가는 주인공의모습을 보며

우리아이또한 많은 것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더불어 ....

 

 

 

 

 

  책의 내용중  찰리의 방망이를 찾기위해 똥에 팔을 쑥 찔러 넣었어 아주 죽을맛이었어.

   질척질척한 늪을 손으로 훓는 기분이랄까 ..  ;;

 

 

윽..........이 대목을 읽는부분에선 저까지 상상이 되어서  그참 ㅎㅎ 그만큼 리얼하다는것이져

 

 

 

 

치유동화라는 말처럼 아이에게 웃음을 주고 즐거움을 준 동화임에 틀림없네요.

하지만 그외에도 사실 아이가 이책에 담긴 무한한 상상력과 모험을 보며 우리아이도

아주 조금은 용기있고 지혜로운 아이가 되었기를`~~ ㅎㅎ

 

즐거운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