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5 - 초등 어휘 학습 만화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5
전판교 지음, 정수영 그림, 이선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5권도 나왔네요^^ 아이가 기다리고, 전 학수고대하던거라~~ 나왔다는 소식에 얼른 접해봅니다^^
얼리어답터처럼 얼리북리더?ㅋㅋㅋㅋ:)

요즘 쿠키런 킹덤 게임을 깔아달라해서 이 책으로 대신 달래는 중이었어요~ 쿠키런 킹덤 게임은 14세 이상이지만, 책은 제한이 없자나요!
특히, 스스로 읽는 시기에는 너무나 딱이에요!!!!!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의 매력이 있지요.
부모에게 끌리고 아이에게 도움되는:)
재미있게 국어 학습을 할 수 있구요. 사자성어, 고사성어, 관용어, 속담을 흥미로운 학습만화로 배우기 때문에 숨은 뜻을 잘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더라고요.
 
또, 책 뒷편에는 만화에 나왔던 언어술 카드가 모두 정리되어 있어요. 사자성어의 경우는 한자 표기까지 되어 있어서 왜 그런 뜻이 되었는지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복습의 매력까지!

마무리 게임과 어휘 퀴즈는 저와 함께해요:)
배운 어휘를 얼마나 알고있는지 재미있는 방법으로 풀어볼 수 있어서 이 부분도 놓치지 않고 싶은 부모 마음ㅎㅎㅎㅎ


자~그럼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5권
등장인물~전권과 크게 달라진게 없네요^^

그렇다면, 내용은:)
4권에 이어 더 흥미진진!!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5권은 천하제일 쿠키 대회 마지막 시합 이야기로 마지막 시합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결이 펼쳐지네요^^
용감한 쿠키와 친구들은 매 대결마다 카드의 방에서 최대 3장씩 언어카드를 선택해 대결 중 사용할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마작(???)과 같은 보드게임처럼 상대방이 어떤 카드를 선택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시합은~~예측불가지요. 그래서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금상첨화 카드로 공격력을 더 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찬물을 끼얹다 카드로 방어하고~ 군계일학 카드로 공격하면 용두사미 카드로 막아내는 등 이런 멋진 언어 대결을 어디서 볼 수 있는건가요!!!!!
전 대박하면서 읽고~아이는 눈을 떼지 못하네요.

 읽는 독자들이 신이난 것처럼 용감한 쿠키와 마법사맛 쿠키는 언어술 대결이 재미를 붙인거 같았어요,... 하지만 어디서나 그렇지 않은 친구들도 있는법이죠?ㅠㅠ
마음 따뜻한 쿠키.ㅠㅠ 친한 친구에게 공격을 하는 것이 미안한 쿠키ㅠㅠ. 친한 쿠키와 다투고 싶어하지 않는 그런 마음 너무나 잘 알겠어요ㅠㅠ
천하제일 쿠키 대회의 최종 우ㅡ승자는...ㅎㅎㅎ
스포금지입니다ㅋㅋㅋㅋ

서울문화사 책은 출간 이벤트 페이지도 있는데요, 아이가 이 부분도 꼭 확인을 해요. ㅋㅋ 아직 당첨된 적은 없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꼭 참여를 하더라구요 ♡
당첨시켜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