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4 - 초등 어휘 학습 만화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4
전판교 지음, 정수영 그림, 이선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참 매력적인 도서에요^^ 어휘력 향상이 되고 있다고 느껴지거든요ㅎㅎ
아이가 읽기 전 미리 읽어보는 저로서는 마음에 쏙 든 학습만화랍니다^^.

쿠키런 게임을 하지 않는 아들에게는 유일하게 쿠키런을 접할 수 있는 소재이기도 하구요ㅎㅎㅎㅎ
친구들과 대화를 매끄럽게 이어주기도하는 쿠키런이에요ㅎㅎ등원길에도 어찌나 게임이야기하는 아이들 통 속에서 게임안시키기가 쉽지 않아요ㅠㅠ.
남자아이 키우기 어렵네여......

아이가 좋아하는 쿠키런 캐릭터가 나오는 만화도 보고, 어휘 학습도 하고, 이벤트에 참여도 하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은 책이랍니다ㅎㅎㅎㅎ

이번 신간은 우리아이가 그리 학수고대하던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 4권이에요ㅎㅎㅎ
집에 쿠키런 시리즈가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ㅎㅎ
그 이유는 게임을 안시키기위해서ㅠㅠ
그리고 더 유익해서♡.

쿠키런 킹덤 전설의 언어술사는 초등 어휘 학습만화로 만화 속에서 새로운 어휘들이 나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해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지요^^
부록으로 언어 카드가 있어서 개념을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는데, 사자성어 한자도 나와서 한자의 뜻까지 익힐 수 있어요. 그걸로 게임도 한답니다ㅎㅎㅎ또, 책의 마지막에는 복습도 하고 놀이와 퀴즈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책이에요^^. 

'속뜻사전'의 저자인 전광진 명예교수님도 추천한 책. 어휘 학습만화 내용 속에 사자성어, 고사성어, 관용어, 속담을 재미있게 담고 있어서 읽다보면 자연스럽게 이해력, 표현력, 독해력을 키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정말 그랬음 좋겠다ㅋㅋㅋ생각도하고 기도도 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자~그럼 책속의 주인공부터

이 책의 특징은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여러명 등장한다는 것입니다:)쿠키런 시리즈를 한 번이라도 접한 사람들은 등장하는 쿠키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다는걸 알 수 있는데 이번에도 역시ㅎㅎ

이제 목차에서 스토리까지 간략히 볼까요.
4권의 내용은 천하제일 쿠키 대회의 두 번째 시합이 시작되고 용감한 쿠키와 친구들은 언어술을 사용하는 유령들과 수상한 검은 그림자와 만나게 되요.
사자성어로 공격하는 유령. 공격하면서 뜻 설명도 옆에 나온답니다ㅎㅎ
아래에는 한자의 훈음도 적어놨어요.ㅎㅎ
어휘 학습과 더불어 쿠키 일행이 모험 중 서로 돕는 모습을 통해 친구들과의 우정을 느낄 수 있다니!!!! 

그리고 모험 중 어려움이 닥쳐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끈기와 일행이 서로 돕는 모습에서 바른 인성 배웠으면 좋겠어요.
제발요.

쿠키런 전설의 언어술사의 특장점은:) 총 4가지에요~:-)
1.재밌는 스토리전개랍니다.
용감한 쿠키와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 속에 어휘가 자연스럽게 녹아있고, 뜻도 이야기해주어서 만화만 읽어도 어휘를 익힐 수 있어요.

2. 만화 속에 들어가 있는 초등학생 필수 어휘 20개,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사자성어, 고사성어, 속담, 관용어 20개를 접할 수 있답니다.

3. 언어 카드로 언어 다시 익힐 수 있어요.
뒤에 부록처럼 언어카드 부분이 있는데 만화 속에서 나온 어휘들을 한자와 뜻을 정리해 놓았어요.

4.재미있는 게임과 어휘 퀴즈로 마무리♡.
만화에 나온 어휘들을 숨은그림 찾기, 사다리타기 등의 재미있는 게임과 퀴즈 놀이로 복습하면서 실력을 점검할 수 있어요.

5권 기다려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