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2 : 쿠키들의 흔적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2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빠져나올 수 없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의 매력 이를 어찌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매번 쿠키런 책을 다 사줄 수도 없고
도서관에서 신청하면 기본 한 달을 기다려야하니ㅎㅎㅎ
이거 참~~ 이렇게 아쉬어하다가.
우연히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42. 쿠키들의 흔적편을 만났지요^^

아이가 좋아하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2권이 출간되었다며 사달라고 이야기하고있었는데ㅎㅎㅎㅎㅎ
쿠키런 서바이벌 대적전41권을 보면서 이 다음이야기가 뭐냐고 궁금해하고 다음 이야기는 언제나오냐며 재촉하던 아들인데ㅎ
어린이날 선물급이었어요^^

덕분에 엄마도 어린이날 선물 달라는 이야기 없이 조용히 지나갔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